송가인 “교통사고 심려끼쳐 죄송, 소속사 오해없길”(전문)

  • 등록 2019-06-24 오전 6:46:45

    수정 2019-06-24 오전 6:46:45

사진=송가인 SNS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최근 교통사고와 관련해 “하루 빨리 완쾌돼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송가인은 23일 SNS에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다”며 “현재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아 쾌유 중”이란 글을 남겼다.

입원했음에도 외출증을 끊어 전날 천안에서 열린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출연한 배경을 설명했다. 송가인은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팬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려 어제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다”며 “어김없이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번 울컥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속사에서도 적극적으로 치료에 동참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송가인은 “소속사에 대해 소문도 많지만 제가 만나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준다”며 “그러니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하 송가인이 남긴 글 전문이다.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팬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려

어제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습니다.

어김없이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번 울컥하기도 했습니다.

저 송가인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얼른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깊게 들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아 쾌유 중이며

하루 빨리 완쾌되어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빠른 완쾌를 위해 소속사에서도 적극적으로 저의 치료에 동참해주고 계셔요.

그러니 저희 팬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소속사에대해 소문도 많고 그러는데... 제가 만나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주세요^^

그러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항상 저를 첫번째로 생각해주시는 많은 분들 오늘도 감사합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나 홀로 집에' 이제 끝... 우리동네키움센터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김형철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