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8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19-08-25 오전 12:07:00

    수정 2019-08-25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8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서 눈치껏 행동하세요. 조금 둥글 둥글 살아가는 게 좋아요. 괜히 튀거나 모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다른 사람 눈 밖에 날 일은 피하는 게 좋아요. 좋은 게 좋은 거잖아요.

△물고기자리 :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 보세요. 새로운 시도가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어요. 평소에 관심이 있던 분야를 파고드는 것도 좋아요.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시작해 보세요.

△양자리 :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가 될 거에요.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어요. 모든 것을 잠시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어딘가로 바람 쐬러 가보는 것도 좋고요.

△황소자리 : 작지만 신경을 거스르는 일들이 많은 시기에요. 가만히 있는데 남들이 트집을 잡을 수도 있어요. 괜히 울컥하지 말고 가볍게 웃어 넘기세요. 바람이 불면 바람부는 대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쌍둥이자리 : 다른 곳에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자칫 일이 잘못되면 자신에게 불똥이 튈 수도 있어요.

△게자리 :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있는 모습을 보여 주세요. 다른 사람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자기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너무 의지하지 마세요. 괜히 기분만 상하고 자존심만 다칠 수 있어요.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피하지 마세요. 아무리 어려운 일도 직접 부딪히면 해결할 수 있을 거에요.

△처녀자리 :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을 거에요.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고요.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리드해보는 것도 좋아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주위의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거에요.

△천칭자리 : 드라마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에요.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바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들이 생길 거에요. 어쩌면 마법같은 일들이 당신에게 일어날 수도 있어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전갈자리를 위한 시기라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자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느긋하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좋은 일이 계속해서 이어질 거에요. 다만 운만 믿고 너무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아무리 좋은 운도 노력이 없다면 무용지물이에요.

△사수자리 :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어려운 일이나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고요. 다만 운이 좋다고 자만하거나 방심하지는 마세요. 이런 때일수록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친구들이나 주변 동료들과 자주 어울리도록 하세요.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시고요. 대인관계가 좋아야 그만큼 사회 생활이 편해질 수 있어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