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카드뉴스]2020년 7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20-07-12 오전 12:07:00

    수정 2020-07-12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7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언제 어디서든 허리를 꼿꼿이 세우고 어깨를 펴세요. 당당하고 자신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얽매여 있지 마세요. 골치 아픈 일들은 잊고, 가볍게 즐기는 게 좋아요. 지난 일이나 나쁜 기억도 빨리 잊도록 하세요. 이것 저것 고민하지 말고 인생을 즐기는 게 좋아요. 행복은 목적이 아니라 지금 이 순간에 찾는 거에요.

△양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매사에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게 좋아요. 특히 윗사람들 앞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마세요. 좀 더 둥글 둥글하게 사는 것이 좋아요.

△황소자리 :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마음이 가는 대로, 머리가 시키는 대로 움직이세요. 남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시고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 쓸 필요 없어요.

△쌍둥이자리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어요. 꽉 막혀있던 일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도 있고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방심하지는 마세요. 당신이 겸손해야 그만큼 행운도 늘어날 테니까요.

△게자리 :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에요.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지루한 일상에 청량제와 같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당신만의 주문을 외워보는 것도 좋아요.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것도 좋고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첫 단추를 잘 꿰는 게 좋아요. 시작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특히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는 좋은 인상을 심어주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평생의 친구이자 귀인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처녀자리 : 새로운 변화,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한 주에요.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위를 잘 살피도록 하세요. 새로운 변화 속에는 새로운 기회가 숨어 있어요. 어쩌면 당신도 한 단계 도약할 수도 있을 거에요.

△천칭자리 : 운의 흐름에 기복이 있으니 조용히 지내는 게 좋아요. 뭔가 하려고 애쓰기 보다는 현상 유지에 힘을 쓰세요. 억지로 일을 처리하려고 하면 오히려 더 꼬일 수 있어요. 시간이 약이니, 모든 것은 시간이 알아서 해결해 줄 거에요.

△전갈자리 : 잘 풀리던 일이 갑자기 꼬이거나 막힐 수 있어요. 누군가 옆에서 훼방을 놓거나 방해할 수도 있고요. 무슨 일이든 흥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살다 보면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있기 마련이잖아요.

△사수자리 :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하세요.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시고요. 좀 더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지는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좋은 일도 많을 거에요.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모임을 갖는 것도 좋아요.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