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압도적 퍼포먼스, MCND의 강점이죠" [인터뷰]②

  • 등록 2021-01-12 오전 12:02:00

    수정 2021-01-12 오전 12:02:00

MCND(사진=티오피미디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압도적인 퍼포먼스 퀄리티와 MCND만의 힙한 매력 주목해주세요.”

신곡 ‘우당탕’으로 돌아온 그룹 MCND가 다른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되는 포인트를 이같이 설명했다.

MCND는 최근 진행한 인터뷰에서 “MCND는 직접 곡을 만들어 무대에서 선보인다는 것이 강점이자 차별점이라 생각한다”며 “외계인(MCND 세계관)만의 매력, 춤, 노래, 랩 실력도 빼놓을 수 없는 감상포인트”라고 소개했다.

신곡 ‘우당탕’의 포인트 안무에 대해 MCND는 “후렴구에 ‘우당탕~’하는 파트에 나오는 ‘까꿍춤’이 포인트 안무”라며 “손을 살랑살랑 흔드는 안무와 표정이 바뀌는 부분을 주목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조금 더 여유로워진 퍼포먼스를 감상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댄스 브레이크 부분에선 멤버별로 독무가 준비돼있다. 멤버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파트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으로 이루고 싶은 성과나 목표에 대해서는 “MCND의 색깔을 좀 더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또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MCND가 ‘이 정도로 무대를 즐길 수 있다’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MCND는 8일 미니 2집 ‘MCND AG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MCND AGE’는 MCND가 자신들만의 음악으로 새 시대를 열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우당탕’(Crush)은 MCND가 무대에서 우당탕거리며 정신없이 놀고 즐기겠다는 뜻의 노래로, ‘힙한 악동’으로 돌아온 MCND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우당탕’을 포함해 보다 폭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총 7곡이 수록됐다. 멤버 캐슬제이가 타이틀곡 ‘우당탕’, 수록곡 ‘플레이어’ 작사에 참여했고 ‘Outro ; ㅁㅊㄴㄷ’은 작사·작곡·편곡까지 도맡아 MCND만의 색깔을 더 확고히 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