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6월 넷째 주 ‘띠별 운세’

  • 등록 2019-06-16 오전 12:07:00

    수정 2019-06-16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19년 6월 넷째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관운과 재물운이 좋으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짝이 없는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60년생 - 주변 인맥 관리와 관계 개선에 힘쓰도록 하세요. 뜻밖의 귀인이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72년생 - 튀는 언행은 삼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윗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마세요.

84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96년생 - 미팅이나 소개팅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짝이 있는 분들은 삼각관계에 주의하세요.

△소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작고 사소한 일들은 가볍게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61년생 - 너무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잠시 몸을 낮추고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85년생 -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도록 하세요.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97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쉽고 편한 길보다는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호랑이띠

주변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위에서 반대하는 일은 무리하게 추진하지 마세요.

62년생 -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구설이나 시비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피하세요.

86년생 - 한번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밀고 가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98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잘 모르는 사람이나 낯선 사람은 멀리 하세요.

△토끼띠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존심을 지키는 것보다 실속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욕심부리지 말고 마음을 비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75년생 - 너무 원칙만 따지지 말고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 매사에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때입니다. 독단적인 결정이나 판단은 피하도록 하세요.

99년생 -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주변 사람들 눈치보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세요.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들으면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어요.

64년생 -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76년생 - 자신의 능력과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88년생 -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00년생 -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자신보다 어린 사람이라도 함부로 대하지 마세요.

65년생 - 눈 앞의 이득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중도에 계획을 바꾸거나 자꾸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89년생 - 좋은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자칫 다른 사람들의 시기나 모함을 받을 수 있어요.

01년생 -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때입니다.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매달리지 마세요.

△말띠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마세요.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르는 법이에요.

54년생 - 건강과 체력 관리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과로나 과음 등 무리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문서나 서류 관련한 일은 신중히 처리하세요. 무심코 넘긴 일들이 발목을 잡을 수 있어요.

78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해야 할 때입니다.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열중하세요.

90년생 -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하세요. 다른 사람의 일에는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피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끝까지 인내와 끈기를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집 안에 웃음이 넘치고 행복이 가득한 시기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이나 사람이 찾아올 수 있어요.

67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주위 사람들의 힘과 지혜를 빌리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재물을 얻거나 바라던 목표를 이룰 수도 있어요.

91년생 -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묵묵히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자신의 분수에 맞게 지내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너무 의욕을 앞세우거나 남보다 앞서 가지 마세요.

56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문서운이 좋으니 매매나 계약에 좋은 시기입니다. 기대 이상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어요.

80년생 -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살펴서 움직이세요. 모든 일에는 적당한 때가 있기 마련이에요.

92년생 - 적당한 타협과 양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너무 고집하지 마세요.

△닭띠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지혜가 필요한 때입니다. 작은 일에 신경쓰지 말고 보다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57년생 - 작은 것이라도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현실에 안주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쳐질 수 있어요.

69년생 - 매사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시작하세요.

81년생 - 주변 사람들의 어려움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서로 돕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때입니다. 예정에 없던 일이나 약속은 피하도록 하세요.

△개띠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58년생 - 매사에 서두르지 말고 한 박자 쉬어 가세요. 급히 서두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70년생 -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82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키세요. 지키지 못할 말은 애초에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대인운과 애정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나 좋은 친구를 만날 수 있어요.

△돼지띠

길운이 함께 하니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때입니다. 다만 한 두 번의 성공에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59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금전 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특히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보증은 금물이에요.

71년생 - 명예와 재물이 함께 하는 기분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벌이지 마세요.

83년생 -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과신하지 마세요.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때입니다.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 '내려오세요!'
  • 행복한 강인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