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1년 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21-05-02 오전 12:07:00

    수정 2021-05-02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 이번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아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혼자서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하고 싶었던 일이나 취미를 즐기는 것도 좋을 거에요.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에요. 다소 생소한 일이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될 수도 있어요. 그렇다고 주어진 일이나 책임을 너무 두려워하지 마세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아요.

△양자리 : 이번 주는 모든 일들이 당신 뜻하는 대로 풀릴 거에요. 재물운도 좋고, 명예운과 애정운도 좋으니 더할 나위 없어요. 새로운 목표나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아요. 무슨 일이든 기대 이상의 성과가 있을 거에요.

△황소자리 :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거에요. 그만큼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어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주말을 이용해 잠시 나들이라도 떠나보세요.

△쌍둥이자리 :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만사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작은 시도나 변화가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게자리 :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실수나 잘못을 하더라도 너무 주눅들지 마세요. 누구나 한 두 번은 실수를 하기 마련이니까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서두르다 보면 될 일도 어긋날 수가 있어요. 조금 느리더라도 안전하게 가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기 마련이에요. 특히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너무 고집하지 마세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튀지 말고 좀 더 둥글둥글하게 살아가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별것도 아닌 일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여유롭고 느긋한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테니까요.

△사수자리 :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거나,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어쩌면 나중에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에요. 다른 일에 한 눈 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자신의 목표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은 짜릿해
  • 카리나 눈웃음
  • 나는 나비
  • 천산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