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비와 형부·처제 사이, 세수도 안 하고 만나 죄송해"

  • 등록 2023-01-06 오전 6:45:57

    수정 2023-01-06 오전 6:45:57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이하늬가 ‘시즌비시즌’ 비(본명 정지훈)와 허물없는 친분을 자랑했다.

지난 5일 공개된 비의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영상에선 비가 영화 ‘유령’(감독 이해영)의 출연 배우들인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서현우를 만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다른 배우들이 도착하기 전 이하늬와 비가 먼저 만나 서로의 근황을 전했다. 비가 먼저 지난해 출산 후 ‘유령’ 개봉을 앞두고 복귀한 이하늬에게 “수고했다. 너무 축하하다”며 꽃다발을 건넸고, 이하늬는 “(김)태희 언니한테 줘야 되는 거 아니야?”라면서도 활짝 웃으며 고맙게 꽃다발을 받아들었다. 이하늬는 이어 “내가 출세했네. ‘시즌비시즌’에도 내가 나오고”라며 “아이돌 분들이나 그런 분들만 나오는 거 아니냐”라며 감격했다.

이하늬는 비의 아내인 김태희와 서울대 동문으로 절친한 사이. 이를 계기로 비와 이하늬도 가깝게 교류하며 형부 처제로 호명하는 사이라고 했다. 이하늬는 비와 친분에 대해 “저번 주에도 (비가) 번개처럼 먹을 걸 사줄테니 나오라고 하셔가지고 헐레벌떡 가서 먹었다”고 전했고, 비는 “평소에 보다가 오늘 보니까 진짜 예쁘다. 옆모습이 올리비아 핫세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하늬가 이에 “제가 항상 세수도 안 하고 뵙는다. 죄송하다 선배님”이라고 응수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해 결혼 후 딸을 출산한 뒤 최근 ‘유령’ 개봉을 앞두고 복귀했다. 영화 ‘유령’은 오는 18일 개봉하며, 일제강점기 경성을 배경으로 한 스파이 액션물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