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19-08-18 오전 12:07:00

    수정 2019-08-18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고지식한 모습만 보이지 마시고요. 눈치가 빠르면 절에 가서도 새우젓을 얻을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남을 부러워하다 보면 한도 끝도 없어요.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세요.

△양자리 :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놀 때는 놀더라도, 할 때는 확실히 하세요. 휴가나 더위 때문에 늘어져 있지 마시고요. 권리를 주장하기 전에 책임부터 다하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 눈과 귀는 활짝 열고, 입은 닫아야 하는 시기에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삼가세요.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게 좋아요. 주변 소식이나 새로운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세요. 우물 안 개구리처럼 지내지 마시고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생각, 당신의 주관을 지키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주변의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마음쓸 필요가 없어요.

△게자리 : 신체 리듬도 좋고 머리도 잘 돌아가니 만사가 순조로운 한 주에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무슨 일이든 당신이 원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좋은 기회나 행운이 찾아온다면 놓치지 마세요. 기회란 먼저 잡는 사람이 임자니까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막힘 없이 시원하게 풀리는 한 주가 될 거에요. 직장운도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이 좋으니 더할 나위 없어요. 평소에 계획하던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분명 결과가 좋을 거에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물러나세요. 주변 사람들과의 시비나 언쟁은 피하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과 부딪혀봐야 좋을 것이 없어요.

△천칭자리 :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장고 끝에 악수를 둘 수도 있어요. 가장 단순한 선택이 정답인 경우도 많아요.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의 직감에 따라 움직여 보세요. 당신의 감이 의외의 성과를 낼 수도 있어요.

△전갈자리 : 후회나 아쉬움은 멀리 던져버리도록 하세요. 지난 과거나 실수는 빨리 잊어버리는 게 좋아요. 고민이나 걱정에서도 벗어나 마음을 편히 하세요. 뒤를 돌아보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 새로운 변화,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시기에요. 주변 분위기나 상황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새로운 변화 속에는 새로운 기회가 있기 마련이에요. 어쩌면 당신에게도 도약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염소자리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주는 게 좋아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미녀 골퍼' 이세희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