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20-04-05 오전 12:07:00

    수정 2020-04-05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20년 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이번 주는 물병 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대로 풀릴 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당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느긋하게 즐겨 보세요.

△물고기자리 :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고지식한 모습만 보이지 마시고요. 눈치가 빠르면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양자리 :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한 주에요.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지루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들이 생길 수 있어요.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을 거에요.

△황소자리 : 작은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한 주에요. 돌 하나로 두 마리의 새를 잡을 수도 있어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평소보다 목표를 높게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어쩌면 자신도 깜짝 놀랄 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쌍둥이자리 : 따스한 봄 바람에 마음이 설레는 한 주에요. 당신에게 뭔가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잘하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게자리 : 일이나 공부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힘을 내세요. 묵묵히 자신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게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오늘 쉬면 내일은 뛰어야 할 수 있어요.

△사자자리 : 개인적인 감정이나 사적인 정에 얽매이지 마세요.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는 게 좋아요. 자칫 사사로운 정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정이나 마음보다는 이성을 우선하세요. 남을 챙겨주다 자신이 손해 볼 수도 있어요.

△처녀자리 :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에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잠시 숨을 고르며, 힘과 체력을 비축해 두세요. 무조건 앞으로 나아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천칭자리 :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 주는 것이 좋아요. 특히 윗사람이나 선배들의 뜻을 거스르지 마세요. 못 이긴 척 적당히 따라주는 것이 좋아요.

△전갈자리 :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밝혀야 하는 시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세요. 다른 사람들 눈치 보느라 혼자 끙끙 앓지 마시고요. 자꾸 참다가 나중에 병이 생길 수 있어요. 자신의 몫을 챙기지 못해 손해 볼 수도 있고요.

△사수자리 :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한 주에요.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다른 사람 때문에 상처를 입을 수 있어요.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고요.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세요. 남들 눈치 보느라 당신이 고생할 필요가 없어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