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3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20-03-29 오전 12:07:00

    수정 2020-03-29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20년 3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이번 주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자만하지 말고 매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논다고 같이 놀러 다니지 마시고요. 남들이 놀고 있을 때에 한 발 앞서가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특히 중요한 일들은 당신이 직접 결정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을 들으면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어요.

△양자리 :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잘난 척하거나 우쭐대지 말고 겸손하게 행동하세요. 특히 새로운 사람들에게 첫인상을 잘 심어주는 게 좋아요. 첫인상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요.

△황소자리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다 보면 한도 끝도 없어요.

△쌍둥이자리 :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마음을 터놓고 속 깊은 대화를 나눠보세요. 평소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화해하는 것도 좋아요.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먼저 손을 내밀어 보세요.

△게자리 :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일이든 사람이든 마음을 여는 것이 좋아요. 주변 사람들의 충고도 잘 새겨 들으시고요. 자신을 낮추면 낮출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거에요.

△사자자리 : 불필요한 일에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지 마세요. 잘못하면 얻는 것도 없이 고생만 할 수 있어요.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보지 마세요. 자신있는 일, 잘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 따뜻한 봄 기운에 마음이 풀어질 수 있어요.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도 있고요. 자신이 맡은 일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일이나 공부가 생각만큼 잘 되지 않을 수 있어요. 당신의 노력에 비해 성과가 부족할 수도 있고요.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중도에 물러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지금 물러선다면 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 있어요.

△전갈자리 : 자기 자신보다 주위 사람을 먼저 챙겨야 하는 시기에요. 자신의 입장만 생각하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 주세요. 얻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베푸는 게 좋아요. 주위에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먼저 나서서 도와주시고요. 어려울 때 받은 도움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법이에요.

△사수자리 :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대비가 필요한 시기에요. 설마 설마 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어요. 위험 부담이 높거나 모험적인 일은 가급적 피하세요. 무슨 일이든 안전을 우선하는 게 좋아요. 자칫 지름길로 가려다 더 멀리 돌아갈 수 있어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게 좋아요.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특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당신이 손해 볼 수 있어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