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카드뉴스]2020년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20-05-31 오전 12:07:00

    수정 2020-05-31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무슨 일이든 열린 마음으로 대하는 것이 좋아요.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들으세요. 자신을 낮추면 낮출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아요.

△물고기자리 :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도록 하세요.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는 것도 좋아요. 진로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길로 나아가는 것도 좋고요.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도록 하세요.

△양자리 : 성실하면서도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매사에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 하세요.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아요.

△황소자리 : 이번 주는 황소 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는 마세요. 이런 때일수록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에요.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에 나서 보세요. 자신의 분야가 아닌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것도 좋아요. 자신만의 길, 나만이 가질 수 있는 강점을 갖추도록 하세요.

△게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이 나는 시기에요. 무슨 일이든, 언제 어디서든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당당하게 행동해야 당신이 더욱 빛날 수 있어요. 허리를 꼿꼿하게 세우고 어깨를 쫙 펴보세요.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갖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아요. 특히 중요한 일들은 당신이 직접 결정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을 들으면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어요.

△처녀자리 : 가만히 있어도 싱글벙글 미소가 피어나는 한 주에요. 희망이 넘치고 기쁨이 가득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나 공부도 순조롭고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다만,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하지는 마세요.

△천칭자리 :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한 주에요. 지루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당신이 꿈꾸던 일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고요. 오랜 시간 당신을 괴롭히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어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시기에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어요. 그만큼 이것 저것 꼼꼼히 따져보는 게 좋아요. 신중하게 결정하는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사수자리 :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괜히 선심을 쓰다가 당신이 손해 볼 수도 있어요. 특히 남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실컷 고생하고 안 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거절할 것은 딱 잘라서 거절하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 자기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야 하는 시기에요. 남에게 받으려고 하지 말고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주위에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먼저 나서서 도와주시고요. 당신이 베푼 호의가 나중에 큰 보답으로 돌아올 거에요.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