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032.01 67.68 (-2.18%)
코스닥 915.72 20.49 (-2.19%)

'여신강림' 박유나, 문가영 도발하며 흑화…차은우x황인엽 교통사고 [종합]

  • 등록 2021-01-15 오전 6:48:55

    수정 2021-01-15 오전 6:48:55

(사진= tvN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여신강림’ 차은우와 문가영 커플의 관계가 박유나와 황인엽의 짝사랑 공세로 적신호가 켜진 가운데, 차은우와 황인엽이 함께 교통 사고를 당하는 위기에 빠졌다.

14일 밤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임주경(문가영 분)과 이수호(차은우 분) 관계가 흔들리는 모습들이 전파를 탔다.

임주경과 이수호는 집 데이트를 즐기다가 임주경의 아빠 임재필(박호산 분)에게 들키고 말았다. 임재필은 두 사람을 피해 테이블 밑에 숨어있다가, 이수호가 입 맞추려는 여자친구가 딸 임주경이라는 사실을 알고 불쑥 튀어나온 것. 당황한 임주경은 임재필을 냄비로 친 후에야 그가 아버지라는 사실을 알았다.

임재필은 임주경에게 “혼자 사는 남자 집에 들어가면 어떻게 하냐”라며 다그쳤고 임주경은 “몰라. 아빠 때문에 못 살아”라고 말했다. 임재필은 “엄마한테 내가 수호 집에 빌붙었던 것 말하지 마”라고 딜을 시작했고, 이 기회를 놓치지 않은 임주경은 자신의 연애 사실도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하며 딜이 성사됐다.

임주영은 강수진(박유나 분)에게 이수호와의 비밀 연애 사실을 밝히려고 했다. 강수진을 만나 “너에게 할말있다”라고 운을 뗐지만, 임주경의 속내를 눈치 챈 강수진은 “사실 아빠가 화나면 날 때려. 잘 숨겼다고 생각했는데 이수호가 다 알고 있더라. 나 이수호 좋아해. 네가 내 베프니까 답답해서 말하는 거야”라고 먼저 선수쳤다. 임주경은 크게 당황했지만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강수진은 또 임주경에게 이수호에게 최근 크게 도움받은 적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래서 선물을 주겠다고 준비하며 “고백해볼까. 너는 나 응원해 줄 거지”라고 도발했다.

한편 여전히 임주경을 좋아하는 한서준(황인엽 분)는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는 임주경이 머리를 묶고 일에 집중하는 모습만 봐도 설렘을 느꼈다. 또 임주경의 표정을 예리하게 읽고 “이수호와 무슨 일 있었어?”라고 묻는 세심한 모습도 보였다.

임주경은 답답했던 찰나, 귀가하는 길 한서준에게 “넌 친한 친구와 한 여자 좋아해 본 적 있어?”라고 물었다. 그리고 자신의 지인 이야기라고 꾸미며 자신과 강수진, 이수호의 삼각관계를 설명했다. 한서준은 “사랑이 영원하냐. 여자관계가 복잡한 놈이랑 헤어져야지”라고 조언하면서도 “걱정 마. 이수호는 너 걱정하게 할 놈 아니야”라고 어루만졌다.

한서준은 임수경 집 근처까지 함께 갔다가 임주경 어머니 홍현숙(장혜진 분)을 마주쳤다. 홍현숙은 한서준과 반갑게 인사한 후 집으로 초대했다. 그런데 임주경 집에 이수호가 있었고 임주경은 깜짝 놀랐다. 임재필(박호산 분)이 이수호를 마주친 후 집으로 초대한 거였다. 이수호는 임주경에게 “어떻게 같이 들어와?”라고 물으며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다.

이수호와 한서준은 임주경 가족이 만두 빚는 일을 돕기 시작했다. 홍현숙은 두 사람에게 “만두를 더 잘 빚는 사람”이라며 승부욕에 붙을 붙였고, 이수호와 한서준은 꽤 진지한 자세로 만두를 빚기 시작했다. 결과는 한서준의 승이었다. 이후 임주경은 이수호에게 자신이 한서준과 아르바이트를 하게 돼 함께 귀가하게 됐다고 이실직고하며 오해를 풀었다.

얼마 후 학교가 발칵 뒤집어졌다. 임주영과 한서준이 비밀 연애 중이라는 엉뚱한 소문이 퍼진 것. 임주경과 한서준은 반 아이들을 향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지만 모두 안 믿는 눈치였다. 또한 강수진은 임주경에게 “친구지만 좋아질 수 있지”라며 한서준과 사귀라고 거들었다. 그러면서 자신은 이수호와 약속 있다는 정보도 흘렸다.

한편 이수호는 이 괴소문에 불쾌해했다. 왜 자꾸 임주경이 한서준과 엮이는 건지 물음표를 보인 것. 이에 임주경도 이수호와 강수진 관계를 언급하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얼마 후 이수호는 임주경이 아르바이트하는 카페를 찾아, “그날은 대타였다면서 오늘도 나와있네”라며 화를 냈다. 그리고 모두에게 연애 사실을 밝히자고 이야기했다. 임주경이 난처해하자 이수호는 한서준과 엮이는 것 싫다며 아르바이트도 그만두라고 권했다. 감정이 격해진 두 사람은 협의점 없이 헤어졌다.

이수호는 자신의 아버지인 무브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주헌(정준호 분)이 노래 표절에 가담한 걸 알고 충격에 휩싸였다. 이수호는 어디론가 넋을 놓고 향했고, 이를 한서준이 발견했다. 한서준은 이수호가 차에 치일 뻔하자 그를 감쌌고 함께 사고를 당했다.

한편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