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이다영, 학폭 피해자 고소한다..SNS서 사과문 내려가

  • 등록 2021-04-06 오전 12:14:35

    수정 2021-04-06 오전 12:30:16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스포츠계와 연예계 학교 폭력(학폭) 논란에 불씨를 붙인 프로배구 흥국생명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가 학폭 피해자를 고소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4일 채널A에 따르면 이재영, 이다영 측은 이날 흥국생명 구단 관계자와 만나 자신들의 과거 학폭 가해를 폭로한 사람에 법적대응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재영, 이다영 측은 이 매체와의 통화에서 “폭로 내용엔 맞는 부분이 있고 잘못을 인정하며 반성하고 있다”면서도 “실제 하지 않은 일도 포함돼 있고, 이로 인한 피해가 크기 때문에 오해를 바로잡으려 소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법적대응을 위한 관련 증거 수집은 이미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의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 선수 (사진=뉴시스)
이재영, 이다영 측은 “피해자를 직접 만나 사과하고, 사실이 아닌 부분에 대해 바로잡으려 했지만 연락이 끊겨 만날 수가 없어 답답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재영과 이다영이 약 두 달만에 침묵을 깨고 피해자에 강경대응 뜻을 밝히자 여론은 싸늘했다.

대다수 누리꾼은 “애초 사과문은 왜 썼나? 사실과 다르면 당시 입장을 밝혔어야 한다”, “내가 피해자여도 만나고 싶지 않을 듯”, “자숙이 아니라 와신상담?”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재영과 이다영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던 학폭에 대한 자필 사과문은 현재 내려간 상태다.

이재영, 이다영 자매는 지난 2월 학폭 문제가 불거진 이후 소속팀에서 무기한 출전 금지 처분을 받고, 국가대표팀에서도 태극마크를 무기한 박탈당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