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댄서 노제 소속사 스타팅하우스가 4일 SNS 광고 갑질 의혹에 대해 이같이 해명했다.
스타팅하우스는 이날 홈페이지에 올린 입장문을 통해 “게시물 업로드 일정에 관해서는 아티스트 개인의 문제가 아닌 당사가 계약 기간을 먼저 확인 후 아티스트에게 전달, 그 후 기한 내 일정에 맞게 SNS를 통해 업로드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게시물 삭제 역시 사전에 아티스트가 당사와 협의하에 진행하였음을 말씀드린다”며 “끝으로 당사는 이후에도 혹시 모를 상황 등을 고려해 광고 관계자들과 오해 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노제는 지난해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스타팅하우스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스타팅하우스입니다.
아티스트 노제(NO:ZE) 관련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앞서 노제가 ‘명품’과 ‘중소’로 브랜드를 나뉘어 SNS 게시물을 업로드한다는 점과 게시물 1건당 3~5000만 원 수준을 받고 있다는 점이 사실이 아님을 전달드립니다.
끝으로 당사는 이후에도 혹시 모를 상황 등을 고려해 광고 관계자들과 오해 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