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크레용팝 금미, 결혼·임신 발표 "한 아이 엄마된다" [전문]

  • 등록 2020-02-10 오전 8:38:41

    수정 2020-02-10 오전 9:46:54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크레용팝 금미(송보람)가 결혼한다.

금미는 오는 23일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금미는 9일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게재하며 결혼과 임신 사실을 팬들에게 직접 전했다.

크레용팝 금미(송보람)
금미는 “다가오는 2월23일 한 남자의 아내가 된다. 그리고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오랜 친구이자 연인으로서 저와 오랜 시간 만남을 이어왔고, 한결같이 제 곁을 지켜준 든든한 사람이다.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잘 아는 그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전했다. 이어 금미는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팬 여러분들께서 따뜻한 축복으로 반겨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다”라며 “보내주신 사랑 간직하며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순간순간을 지혜롭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금미는 2012년 크레용팝으로 데뷔해 ‘빠빠빠’ 등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금미는 2017년 클라이믹스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송보람’으로 활동명을 바꾼 뒤 연기자로 활동 중이다. KBS1 드라마 ‘빛나라 은수’ 등에 출연했다. 크레용팝 멤버 중에서는 두 번째 결혼이다.

크레용팝 금미 결혼심경 전문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팬 여러분, 크레용팝 금미 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시죠? 저도 잘 지내고 있어요. 모두 건강에 유의하세요.

요즘 활동이 뜸하다 보니 팬 여러분들과 자주 소통하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컸어요. 그래도 표현이 서툰 저에게 매번 안부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 덕분에 큰 위로와 힘을 받았습니다.

2012년 크레용팝으로 데뷔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었던 활동을 하면서 팬분들과 함께 나눴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네요. 돌이켜보면 행복하고 좋았던 기억들이 정말 많아요. 대로는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지나고 보니 꽤 멋진 순간들이 참 많았어요. 정말 고맙고 진심으로 감사해요 여러분. 잠시 추억 회상에 빠져서 서론이 길었네요.

음, 오늘 이렇게 제가 편지를 쓴 이유는 우리 금리당 식구들에게 먼저 이 기쁜 소식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이런 말을 전하는 게 좀 어색하긴 하지만, 다가오는 2월23일 한 남자의 아내가 됩니다. 그리고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어요.

그는 저의 오랜 친구이자 연인으로서 저와 오랜 시간 만남을 이어왔고, 한결같이 제 곁을 지켜준 든든한 사람입니다. 저는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잘 아는 그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 하였습니다.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팬 여러분들께서 따뜻한 축복으로 반겨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아요.

보내주신 사랑 간직하며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순간순간을 지혜롭게 잘 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금미 올림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