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 오리지널 ‘어른연습생’(연출 유학찬·정형건, 극본 김현민·방소민·진윤주, 제공 티빙, 제작 CJ ENM·DK E&M)은 몸이 먼저 커버린 10대들의 혈기왕성(性) 핑크빛 코미디를 그린다. 거친 계절을 지나는 열여덟 볼 빨간 청춘들의 성장과 사랑이 공감을 선사한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는 ‘유교걸’ 유라(조유정 분)와 그의 남사친 남호(려운 분)의 짜릿한 성장통을 담는다. 설렘이라고는 조금도 느낀 적 없던 ‘전체관람가’ 남사친 남호가 갑자기 남자로 보이기 시작하면서 유라에게는 아찔한 변화가 찾아온다.
첫 번째 에피소드 ‘재민’ 편 역시, 이프랜드에서 5분 미리보기를 사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박하고 흥미로운 메타버스 상영회에 버츄얼 인플루언서 찌유가 진행하는 퀴즈쇼 이벤트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신박한 프로모션에 반응도 뜨거웠다. “신선하고,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다” “찌유님이 설명을 잘 해주셔서 더 재밌었다” “주변에서 진짜로 있을 법한 내용을 담고 있어서 재밌을 것 같다.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어른연습생’ 두 번째 에피소드 ‘유라’ 편은 오는 19일 티빙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