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것만이 내 세상’ tvN 3일 오후 10시30분
◇‘청년경찰’ SBS 3일 오후 11시5분
의욕충만 기준(박서준 분)과 이론백단 희열(강하늘 분)은 둘도 없는 경찰대 친구다. 두 사람은 외출을 나왔다가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한다. 두 사람은 지체 없이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부족한 증거로 수사는 전혀 진행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1분 1초가 급박한 상황에서 아까운 시간만 흘러가자, 기준과 희열은 직접 발로 뛰는 수사에 나서기로 하는데.
◇탐정:리턴즈 tvN 5일 오후 11시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 분)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분). 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하고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한다.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 분)까지 영입하며 탐정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다. 하지만 기다리는 사건 대신 파리만 날리고, 생활비 압박에 결국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한다. 드디어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게다가 성공보수는 무려 5000만원. 자신만만하게 사건을 받아 든 세 사람은 파헤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심스러운 증거들로 혼란에 빠지기 시작한다.
평균 나이 일흔. 지병 하나 정도는 기본 스펙인 네 명의 시니어벤저스. 더 멋진 황혼을 맞이하기로 결심한 네 사람은 가족을 위해 지금껏 미뤄왔던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꺼내기 시작한다. 예상을 뛰어넘는 그들의 프로젝트에 온 동네가 발칵 뒤집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