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송혜교, '워너비 커리어우먼' 매력 발산

  • 등록 2021-12-05 오전 9:25:31

    수정 2021-12-05 오전 9:25:31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송혜교가 할 말은 하는 멋진 여자의 모습으로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사진=SBS)
지난 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8회에서는 ‘워너비 커리어우먼’인 패션 디자이너 하영은(송혜교 분)의 멋진 매력이 돋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하영은의 모든 열정이 담긴 브랜드 ‘소노’는 큰 위기에 부딪혔다. 신유정(윤정희 분)이 자신의 백화점과 ‘소노’의 계약 해지를 결정한 것. 신유정은 10년 전 죽은 하영은의 전 연인 윤수완(신동욱 분)의 약혼녀였다.

절박한 하영은은 백화점의 또 다른 유력인사인 남자와 만날 기회를 잡았다. 그러나 하영은이 생각한 만남은 아니었다. 그럼에도 하영은은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했다. 하루 종일 골프장에 벌서는 것처럼 기다렸고, 식사를 하면서도 ‘소노’에 대해 설명하고자 했다. 하지만 돌아온 것은 갑질이었다. 그 남자는 은근슬쩍 하영은의 손을 잡고, 하영은에게 자신의 차에 동승하도록 요구했다.

‘소노’가 무너질 수도 있는 위기였다. 하지만 하영은은 쉬운 방법 대신 정당한 방법을 선택했다. 하영은은 “내 간절함, 내 절박함을 룸키로 쓰자는 건 아니고? 그건 못하겠네요. 이 상황에서 그건 너무 후지잖아. 갑질을 해도 좀 고급스럽게 합시다”라고 일침했다. 그리고 보란 듯이 자신의 능력으로 위기를 돌파했다. 거꾸로 신유정에게 “내가 까는 것”이라고 말한 뒤 당당하게 돌아섰다.

제작진은 “하영은이 왜 ‘워너비 커리어우먼’인지 명확하게 보여준 회차였다”며 “송혜교는 집중력 있는 연기로 인물이 처한 상황을 생생하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