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월 22일 첫 방송되는 SKY채널과 채널A의 새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을 향한 시청자들의 응원과 사랑에 힘입어 새롭게 찾아온 ‘강철부대2’는 한층 더 강력해진 라인업을 자랑한다. 제작진은 직접 ‘강철부대2’의 관전포인트를 짚어 공개했다.
제작진은 시즌 1과는 다른 시즌 2만의 특별한 첫 번째 관전포인트로 참가부대의 영역 확장을 꼽으며, “이번 시즌에는 육군, 해군, 공군뿐만이 아닌 대중들에게는 생소한 국군정보사령부의 부대까지 출전한다. 대한민국에서 ‘강철부대2’보다 더 다양하고 수준 높은 특수부대를 한자리에 모은 콘텐츠는 찾아볼 수 없을 것이다”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철부대2’ 라인업에 대해 “시즌 1에 비해 20배가 넘는 특수부대 예비역분들이 지원서를 보내주셨다. 시즌 1의 성공이 그 이유인 것 같다. 그래서 현재 체력이나 전투력 상태가 현역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가, 군인으로서의 자부심이나 출신 부대에 대한 소속감이 높은가, 전우나 동료, 또는 라이벌로서 충분한 매력과 존재감을 지니고 있는가를 기준으로 참가 대원을 선정했다”라며 부대, 부대원 선정 기준을 공개했다.
한편, 부대의 명예를 위해 젊음과 열정을 불태우는 부대원들의 열띤 활약은 2월 22일 화요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 되는 SKY채널,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