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말실수에 주의…'오늘의 운세'

  • 등록 2019-01-07 오전 12:07:00

    수정 2019-01-07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19년 1월 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귀차니즘에 빠지면 자칫 건강을 해칠 염려가 있습니다. 생활리듬이 흐트러지면 다시금 복구하는데도 시간이 걸리고요. 스스로를 다독여야 하며, 무엇이든 좋으니 당신이 의욕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일을 만들어서 추진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 여기저기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중요한 약속이 아니라면 모임에 참석하지 않는 것이 문제를 발생시키지 않는 방법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골치 아픈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양자리 :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개성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을 도울 시간이 있다면 당신을 위하여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황소자리 :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누군가에게서 받는 것이 있으면 당신도 그만큼 돌려주도록 하세요. 행운이 들어왔을 때 이를 잘 활용하면 한동안 당신에게 좋은 기운이 가득하게 됩니다.

△쌍둥이자리 :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다른 사람에게 베풀면 좋은 날입니다. 다만 너무 눈에 띄게 잘해주는 것보다는 은근하게 상대방을 위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도드라지는 배려는 오히려 상대방을 거북스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게자리 : 누군가로부터 심한 말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자존심에 큰 상처를 남길 수 있는 상황으로 번질 우려도 있고요. 여러 사람이 있는 자리에서 싫은 소리를 듣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자자리 : 다른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할 때도 있지만, 또 어느 때에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보내는 것이 나을 때도 있습니다. 근거가 없는 소문들에 일일이 대응할 필요도 없습니다.

△처녀자리 : 약속을 해놓고 나가지 못하거나 기분에 취하여 말실수를 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또한 누군가가 당신을 자극하는 말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순간에 똑같이 행동한다면 당신만 손해입니다.

△천칭자리 : 누군가를 만나는 일에서도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수줍음을 많이 타는 사람이라면 특히 자신의 태도에 변화를 줄 필요가 있습니다. 인적 네트워크의 구축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대이니까요.

△전갈자리 : 누군가가 제안을 하면 적극적으로 검토하도록 하세요. 지금까지 당신이 관심을 갖지 않던 분야라고 하더라도 조금은 눈길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되도록 창조적인 일을 하기에 적당한 날이기도 합니다.

△사수자리 : 일을 진행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기에도 적당한 때입니다. 다만 약간 구설수에 오를 위험이 있는 날이기도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럴 때는 어떤 자리에서든 말을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 현재의 자신이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의 한계치를 고려하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울적한 기분에 짜증을 내다보면 사소한 실수가 생길 수도 있고,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