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7월 셋째 주 ‘띠별 운세’

  • 등록 2019-07-13 오전 12:07:00

    수정 2019-07-13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19년 7월 셋째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나무보다 숲을 보는 지혜가 필요한 때입니다.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72년생 -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자꾸 미루다 보면 뒷감당을 못할 수 있어요.

84년생 - 주변 분위기나 상황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96년생 -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세요. 거짓말이나 변명을 하면 더 일이 커질 수 있어요.

△소띠

주위에서 반대하는 일은 무리해서 추진하지 마세요. 책임져야 할 일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상부상조가 필요한 때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의 힘을 빌리세요.

73년생 - 일시적인 기분이나 감정에 휘둘리지 마세요. 이길 수 없는 싸움은 벌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자존심보다는 실리를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매사에 수지타산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97년생 - 자신의 말이나 약속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지키지 못할 말은 애초에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투기나 위험부담이 있는 일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요행이나 횡재를 바라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62년생 - 평소보다 건강과 체력 관리에 힘쓰세요. 불필요한 외출이나 여행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가 필요한 때입니다. 일이나 사업보다는 휴식과 재충전에 힘쓰세요.

86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주위에 자랑하지 마세요. 자칫 다른 사람의 질투나 시기를 받을 수 있어요.

98년생 - 애정운과 학업운이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서세요.

△토끼띠

다른 사람들의 오해를 받을 만한 언행은 삼가세요.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한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손윗사람으로 모범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쌓은 경험이나 연륜을 잘 살려보세요.

75년생 - 뜬 소문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현재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 평소보다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조금만 참으세요.

99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이나 약속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남의 말을 들었다가 손해 볼 수 있어요.

△용띠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묵묵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이미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76년생 -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잡아 보지 마세요. 상대방을 얕보다가 큰 코 다칠 수 있어요.

88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즉흥적인 결정이나 행동은 삼가세요.

00년생 -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바깥 활동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과 휴가를 떠나보세요.

65년생 -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과신하지 마세요.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주변과 손발이 맞으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몸은 피곤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89년생 - 돈이나 재물보다 의리와 신용을 중시하세요. 옷은 새 옷이 좋지만, 사람은 옛 사람이 좋습니다.

01년생 - 새로운 친구나 이성을 사귀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모임이 있다면 못 이긴 척 한번 나가보세요.

△말띠

항상 주위를 살피고 경계를 게을리하지 마세요. 새로운 경쟁자나 방해꾼을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베풀면 베풀수록 돌아오는 것도 많을 거에요.

66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섣부른 언행으로 다 된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78년생 - 성실한 태도와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시간을 낭비하거나 게으름을 피우지 마세요.

90년생 - 과음이나 과속 등 무리한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무슨 일이든 적정선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호랑이 등에 날개가 달렸으니 만사형통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실력과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55년생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백 마디 말보다는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때입니다. 말로만 떠들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79년생 - 새로운 시도나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91년생 - 냉정한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안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원숭이띠

그동안의 노력이 하나 둘 결실을 맺게 되는 시기입니다. 재물과 명예가 함께 하는 한 주가 될 거에요.

56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따져서 움직이세요. 작은 일에 신경쓰다 큰 것을 놓칠 수 있어요.

68년생 - 관운과 재운이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자신이 원하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을 거에요.

80년생 - 물 흐르듯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과도한 소비나 지출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닭띠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낯선 사람이나 꺼림칙한 사람은 멀리 하세요.

57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작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투명하고 정직한 일 처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흠잡힐 만한 일들은 삼가세요.

81년생 - 쉽고 편한 길보다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한 순간의 선택이 성패를 좌우할 수 있어요.

93년생 - 티끌을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작은 성과라도 꾸준히 쌓아가도록 하세요.

△개띠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도록 하세요.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 욕심내지 말고 현실에 만족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잘 모르는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70년생 - 변화가 많은 시기이니 신중하게 움직이세요. 재물 관련한 일은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적당한 휴식과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휴가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94년생 - 주변 인맥이나 대인 관계를 잘 관리하세요. 평소에 신세진 것이 있다면 갚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한번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이 필요한 때입니다.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71년생 -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83년생 -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입니다. 가까운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져보세요.

95년생 - 무슨 일이든 마무리와 점검을 확실히 하세요. 꺼진 불도 다시 한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