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기 영호 '가발설' 해명…"지금은 안 써, 탈모약 먹는다"

  • 등록 2022-09-16 오전 7:39:08

    수정 2022-09-16 오전 7:39:08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나솔사계’ 1기 영호가 ‘가발설’부터 팬클럽 ‘명작’ 등 자신의 삶 A-Z를 ‘전체공개’ 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PLUS·ENA(이엔에이)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스핀 오프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6회에서는 ‘성악가’ 1기 영호의 솔로 라이프와, ‘6기 비주얼 커플’ 영철♥영숙의 제주도 신혼여행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

이날 1기 영호는 아직 솔로인 근황을 밝히며 시장통 한복판에 위치한 자택을 공개했다. 독특한 구조로 된 집에 대해 영호는 “노래를 해도 컴플레인이 안 들어온다”며 결혼 전까지 이사하지 않을 생각이라고 밝혔다. 이에 MC 데프콘은 “여기가 바로 주상복합”이라며 감탄했다. 잠시 후 영호는 무대 의상을 입어보며 방구석 패션쇼를 열더니, 급기야 ‘대부’ 옷을 입고 시장통으로 내려가 길바닥 오페라 쇼를 펼쳤다.

다음날 아침, 영호는 탈모약을 챙겨 먹은 뒤 “제게 루틴은 딱 하나 있다. 아침에 일어나서 무조건 탈모약을 먹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영호는 ‘나는 SOLO’ 당시 대두된 ‘가발설’에 대해 “3차 모발 이식을 받기 전이라 (머리카락 상태가) 안 좋았다. 지금은 (가발을) 안 쓰고 있다”고 해명했다. 또한 영호는 자신이 했던 ‘로맨틱한 언어’ 멘트가 ‘밈’이 되어 떠돈다며 은근히 뿌듯해 했다.

그런가 하면 ‘나는 SOLO’ 당시 정숙에서 정순으로 진로(?)를 바꾼 이유에 대해 “이왕 (솔로나라에) 온 김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보자 싶었다”고 밝혀 ‘특별 MC’ 9기 옥순의 격한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와 관련 MC 데프콘은 스페셜 MC 옥순에게 “영호씨랑 식사 한 끼 하고 싶지 않냐?”며 만남을 주선했지만, 옥순은 “아니오”라고 칼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영호는 ‘나는 SOLO’ 방영 후 생긴 팬클럽 ‘명작’을 소개했다. 실제로 이날 팬클럽은 영호의 공연장에도 찾아와 열혈 응원을 보냈다. 팬클럽과 관련해 영호는 “결혼하면 팬 분들이 사라질까봐 두려움이 있다. 그래서 팬 분들도 납득할 만한 여성분을 만나야 할 것 같다. 좀 더 까다롭고 어려워졌다”며 연애와 결혼에 해탈한 모습을 보였다.

뒤이어 옥순은 “저의 워너비 커플”이라며 6기 영철♥영숙의 신혼여행 모습을 소환했다. 여행지에서 영숙은 영철이 가방에 넣어온 축의금 무더기를 발견한 뒤 깜짝 놀랐다. 알고 보니 집을 비운 사이 도둑이 훔쳐 갈까봐 영철이 아예 챙겨왔던 것. 이에 데프콘은 “신혼여행에 돈뭉치 가져간 사람은 처음 본다”며 혀를 내둘렀다. 잠시 후 숙소에 도착한 영숙은 “우리가 만나고 있지 않을 때 와서 만나게 된 곳”이라며 특별한 의미를 설명했다. 영철 역시 “그때 내 이상형이다 싶었다”며 다시 반했던 순간을 언급했다.

이후 두 사람은 태어날 아기에게 전하는 이벤트 영상을 촬영했는데, 갑자기 영철이 영숙에게 격한 스킨십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데프콘은 “지금 뭐하는 거야! 아이스크림 먹는 줄 알았어”라고 버럭했다. 끝으로 영철은 영숙에게 “억지로 맞추기 보다는 다름을 인정하면서 행복하게 잘 살자”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고, 데프콘은 “하나가 된 부부를 본 것 같다”며 두 사람을 축복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가발설부터 밈까지 핫한 영호씨, 좋은 짝 만나길”, “시장통에서 오페라쇼 할 때 멋있었어요”, “영철♥영숙은 ‘나는 SOLO’의 바이블”, “신혼여행도 공개하는 것 보니 이젠 제작진과 친구 되신 듯” 등 뜨거운 피드백을 내놨다.

SBS PLUS·ENA ‘나솔사계’는 ‘솔로나라’를 거쳐 간 출연자들의 ‘그 후 이야기’를 담는 스핀오프 예능으로,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