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MV도 '오캬급' 신개념..'역시 다르다'

  • 등록 2014-08-19 오전 7:49:49

    수정 2014-08-19 오전 7:49:49

오렌지캬라멜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오캬찾기’ 열풍이다.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의 신개념 뮤직비디오가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18일 소속사 플레디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pledisartist)을 통해 오렌지캬라멜의 신곡 ‘나처럼 해봐요’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 뮤직비디오는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팬들이 직접 참여해야 하는 신개념 뮤직비디오로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의 ‘나처럼 해봐요’ 뮤직비디오는 ‘오캬를 찾아라’를 메인 테마로 하여 ‘숨은 그림 찾기’, ‘틀린 그림 찾기’등의 콘셉트가 담겨 있는 뮤직비디오이다. 특히 기존의 뮤직비디오들과는 전혀 다르게 ‘오캬를 찾아라’에 중점을 두고 뮤직비디오 전반에 걸쳐 ‘숨은 오캬 찾기’와 ‘틀린 그림 찾기’가 난이도에 맞춰 담겼고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월리를 찾아라’의 오캬 버전까지 담아 실제 게임 같은 형식으로 단순히 보고 즐기는 뮤직비디오를 넘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직접 참여 하게하는 신개념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대세’ 아이콘 조세호의 출연으로 오렌지캬라멜은 물론 조세호를 찾는 깨알재미까지 더했다. 오렌지캬라멜 멤버들과의 친분으로 흔쾌히 뮤직비디오 출연을 결정한 조세호는 본인의 촬영이 시작되기도 한참 전에 촬영장을 찾아 멤버들에게 힘을 실어줘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가기도 했다. 더불어 비교적 찾기 쉬운 조세호에 비해 ‘월리’의 ‘오캬 버전’에 출연한 뉴이스트의 민현과 백호 찾기는 난이도가 높아 팬들은 서로 의견을 교환하는 등 토론도 벌어지고 있어 카메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잇다.

오렌지캬라멜은 22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유혹' 권상우, 과감한 연애 행보..'파격을 넘은 충격'
☞ 공효진, 광고계가 사랑한 '공블리' 인증.."CF 러브콜 쇄도"
☞ "떴다 박민우!"..예능+드라마 쌍끌이, 중화권 新한류스타 등극
☞ '해적', 반격은 지금부터..예매율+일일 관객수, '명량' 잡는다
☞ '해무', 100만 관객 돌파..흥행 탄력 붙는다
☞ '명량', 1500만 돌파까지 12만명..'꿈의 숫자' 코앞까지 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이들 파격 변신
  • 시원한 스윙
  • 노출금지했는데
  • '엿 드이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