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의 문단속' 3월 8일 개봉→메인 포스터 공개…영상미 압도

  • 등록 2023-01-26 오전 8:39:35

    수정 2023-01-26 오전 8:39:35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이 3월 8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압도적 영상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ㅤㅅㅡㅌ를 26일 공개했다.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를 비롯해 가문 대대로 문을 닫는 일을 사명으로 하는 청년 ‘소타’, 수수께끼의 흰 고양이 ‘다이진’, 그리고 다리 하나가 없는 ‘스즈메’의 ‘의자’까지 ‘스즈메의 문단속’의 주요 캐릭터가 모두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다녀오겠습니다”라는 카피와 더불어, 재난의 문을 닫는 것이 아니라 그 문을 열고 들어서는 ‘스즈메’와 열쇠를 손에 꼭 쥔 ‘소타’의 모습이 어우러져 이들에게 어떤 사건이 펼쳐질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두 인물과 함께하는 고양이 ‘다이진’과 ‘의자’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과연 이들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이번 메인 포스터는 앞서 공개됐던 포스터의 폐허 속 재난을 부르는 문 저편을 배경으로 담아내고 있어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문 안에서 펼쳐지는 광대한 초원과 별과 석양, 구름이 녹아든 신비한 하늘의 비주얼은 ‘빛과 색의 마술사’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펼쳐낼 압도적인 영상미를 엿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한껏 설레게 한다.

압도적인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은 오는 3월 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