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설렜어'로 차트 휩쓴 오마이걸, 만능 예능돌 뜬다

  • 등록 2020-05-01 오전 9:57:04

    수정 2020-05-01 오전 9:57:04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신곡 ‘살짝 설렜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이 ‘아이돌 예병대 캠프’(이하 예병대)에 출연해 ‘만능 예능돌’에 등극한다.

넘치는 에너지와 리액션으로 출연하는 예능마다 화제를 모으는 오마이걸은 ‘아이돌 예병대 캠프’에서도 폭발하는 ‘예능끼’를 보여줄 예정이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다.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다.

예능의 기본인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이 모두 담긴다.

각종 예능 및 음악 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오마이걸은 최근 신곡 ‘살짝 설렜어’로 음원 차트를 휩쓸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예병대’에 첫 입소한 오마이걸은 본격 예능 훈련 전 ‘살짝 설렜어’ 무대를 펼쳤다. 넘치는 그루브와 상큼함을 하모니를 보여주며 콘셉트 장인다운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또한 오마이걸은 ‘예병대’만의 특별한 3종 예능 신체검사에서 빛을 발했다. 점프력으로 결정되는 예능 신장 검사에서는 승희가 ‘응원 요정’ 유아의 응원에 힘입어 힘찬 점프를 뽐냈다. 효정과 비니는 남다른 준비자세와 점프법으로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예능 눈치 시력 검사에는 멤버들의 창의적인 오답이 이어졌다. 그 중에서도 독보적 예능감을 자랑하는 승희가 센스 넘치는 대답으로 MC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아린은 검사 도중 크게 당황하며 다급히 제작진을 향해 편집을 요청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예능 청력 검사에서는 노래부터 ASMR까지 다양한 문제들이 이어졌다. 오답이 계속되자 MC 이수근이 몸을 아끼지 않는 힌트를 제공했다. 열정 가득한 접전 끝에 3종 예능 신체검사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해 일병아리로 진급한 멤버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만능 예능돌’ 오마이걸의 폭소만발 예능 훈련기가 담긴 ‘아이돌 예병대 캠프’ 5회는 1일 저녁 6시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된다.

SM C&C STUDIO는 글로벌 틴즈 맞춤형 콘텐츠 제작사로 강호동, 신동엽 등이 속한 종합 콘텐츠 그룹 SM C&C에 속해 있다. 유튜브, 네이버TV, V LIVE(V앱) 등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