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마음 배송 서비스' 중 공감 눈물 '왈칵'

‘감동+눈물+공감’ 마음 배송 서비스
신입 종벨X대북곤, 유팡과 특급 케미
  • 등록 2020-11-29 오전 10:22:10

    수정 2020-11-29 오전 10:22:10

[이데일리 김은비 기자] 2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H&H 주식회사’의 대표이사 유팡(유재석)이 마음 배달꾼으로 첫 영업에 나선 모습이 방송됐다.

누군가에게 꼭 전하고 싶지만 차마 전하지 못한 마음을 대신 전해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마음 배달꾼 유팡은 각양각색의 이유로 전하지 못한 의뢰인들의 마음과 마주했다. 13년전 짝사랑 선배를 찾아 달라는 의뢰부터 손주 육아로 퇴직하는 어머니에게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해 달라는 딸의 의뢰, 코로나19 여파로 집안을 책임지고 있는 아내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실직 남편의 의뢰 등 다양한 사연 속 전하지 못한 마음들이 소개됐다.

본격적으로 마음 배달에 나선 유팡(유재석)은 의뢰인의 복직 때문에 손주 육아로 이른 퇴직을 하게 된 어머니를 향한 딸의 마음을 전달했다. 유팡(유재석)은 “내 복직과 엄마의 퇴직을 맞바꾼 것 같아 미안해. 내 엄마여서 너무 미안하고 고마워. 사랑해”라고 딸의 말을 대신 전해주며 왈칵 눈물을 흘렸다.

코로나19 여파로 실직한 후 육아를 맡고 있는 남편의 마음도 배달했다. 의뢰인 아내를 찾은 유팡은 “갑작스러운 실직에 가장 두려웠던 것은 너에게 부담을 주는 것이었다. 너의 남편으로 살게 해줘서 고마워. 서진이 아빠로 말할 수 없는 행복을 누릴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라며 남편의 진심을 전했고 아내는 뭉클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신입직원으로 채용된 ‘종벨’(김종민)과 대북곤(데프콘)이 직원으로 합류했고 대표이사 유팡과 특급 케미로 예능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세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맞게 된 마음 배달의 의뢰인은 쌍둥이 자매로, 여행을 갔다 우연히 들른 쌍둥이 축제에서 미국인 쌍둥이 형제를 만나 나란히 사랑에 빠졌다며 쌍둥이 형제를 향해 “우리와 결혼해줄래?”라는 마음을 전해 달라고 의뢰했다. 마치 영화와도 같은 사연에 종벨과 대북곤은 “우리한테도 그런 인연이 있는 거다”고 운명의 상대를 고대하는 솔로의 간절함을 드러냈다.

다음 주에는 의뢰인과 함께 직접 13년 전 짝사랑을 찾아 나선 유팡의 모습과 전현무에게 찾아간 H&H주식회사 식구들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