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학폭 추가 폭로 쏟아져…충격적 수위

  • 등록 2021-03-03 오전 8:30:23

    수정 2021-03-03 오전 8:30:23

지수(사진=KBS)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지수의 학폭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여기에 힘을 싣는 글이 쏟아지며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지난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수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네티즌 A 씨의 글이 게재됐다. 이글이 공개된 후 댓글창에는 지수에게 학폭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네티즌들의 댓글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한 네티즌은 “지수와 동갑으로 같은 서라벌 중학교를 나왔다. 글쓴이가 서술한 것은 모두 사실”이라며 “김지수는 중학생 시절 정말 악랄했다. 누굴 특정해서 괴롭힌 것도 있지만 자신이 왕인 듯 학교에서 무차별적으로 애들에게 시비를 걸고 이유 없이 때리고 욕했다”는 내용을 전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너가 날 때린 것 기억하느냐”라며 뺨을 맞았다고 폭로했다. 이 네티즌은 “교실에서 오줌 싼 건 기억하느냐. 교실 쓰레기 통에 오줌 싸는 것도 충격이었는데 어차피 안 치울 거라던 네 말이 더 충격이었다”는 댓글을 남겼다.

이어 한 네티즌은 “너 학폭 터졌다고 전화와서 부리나케 뛰어왔다”면서 “너 배우된 후 동창들 술자리 안주 중 하나가 너 학폭 언제 터지나였다. 인생은 인과응보, 사필귀정이 아닌가 싶다”며 지수에 뒤통수를 맞고 돈을 뜯겼다고 폭로했다.

이 밖에도 “김지수와 무리들은 일진 무리를 형성에 그 밑에 추종자를 만들고 그 밑에 추종자를 만들고 온갖 악랄한 짓을 범했다”며 “잘못한 사람은 마땅한 대가를 치러야한다”, “언제 터지나 했는데”, “폭행을 당한 적은 없지만 금품을 갈취 당했다. 패딩을 빌려달라며 반강제적으로 가져간 뒤 돌려주지 않았다”, “넌 왕따를 시키는 주축이었고 수많은 욕설, 말도 안되는 언어폭력의 주범이었다. 이 모든 건 너의 업보”, “피해자의 누나이다. 제 동생과 친구들은 여전히 트라우마로 남아있다”는 댓글을 작성했다.

지수의 학폭 의혹이 불거졌지만,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