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아 찬다' 이승우 "손흥민 골 세리머니 할 때마다 방해" 깜짝 폭로

  • 등록 2020-06-20 오전 9:57:47

    수정 2020-06-20 오전 9:57:47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코리안 메시’ 이승우가 ‘뭉쳐야 찬다’에 출격해 골 세리머니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풀어놓는다.

(사진= JTBC ‘뭉쳐야 찬다’ 스틸컷)
내일(21일) 밤 방송될 JTBC 예능 ‘뭉쳐야 찬다’에서는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 차세대 간판 공격수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 축구선수 이승우가 ‘어쩌다FC’의 초특급 코치로 나선다. 뛰어난 드리블과 타고난 스피드, 과감한 돌파는 물론 화려한 쇼맨십으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에서 인정 받고있는 월드 클래스급 선수인 만큼 많은 시청자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승우는 그라운드 위에서도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축구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단연 최고로 꼽히는 광고판 세리머니로 전 국민에게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다. 이에 이승우는 힘겹게 광고판 위에 서서 그 장면을 촬영할 수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김용만은 “예전에 이것을 도전한 분이 계시다”며 ‘아시아의 독수리’ 최용수 선수를 소환해 폭풍 웃음을 자아낸다. 98년 프랑스 월드컵 예선 카자흐스탄전에서 헤더골을 넣은 후 광고판 세리머니를 시도하였으나 중심을 잡지 못하고 떨어진 사연을 공개하며 전설들을 빵 터트렸다고.

또한 골 넣은 사람이 세리머니를 하러 갈 때 왜 다른 선수들이 방해 하느냐고 묻자 이승우는 자신이 득점을 할 때마다 손흥민 선수가 자꾸 나타나 세리머니를 못하게 막는다고 털어놓으며 “왜 그러는지 물어보고 싶다”고 깜짝 폭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를 들은 안정환 감독은 “같이 한 컷 더 나오려고”라며 명쾌한 해답을 내놓는다. 과거 본인이 골을 넣었을 때를 회상하며 “내가 골을 넣고 넘어지면 그 위로 선수들이 덮고 ”조금만 더 있어“라고 했다”라며 기사에 실릴 사진에 찍히기 위해 노력하는 축구 선수들의 은밀한 욕망을 폭로(?)해 촬영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안정환 감독은 이승우 선수를 향해 ‘깜찍이’라고 부르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고, 이승우 역시 수줍게 안정환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겨 남다른 선후배간의 케미로 꿀잼을 더할 예정이다.

월드 클래스 축구 실력을 입증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축구 선수 이승우의 다채로운 매력은 내일(21일) 밤 9시 JTBC ‘뭉쳐야 찬다’에서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