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틱스 노출 강요 논란…소속사 “상처받은 멤버들에 사과”(전문)

  • 등록 2020-09-17 오전 8:26:41

    수정 2020-09-17 오전 8:26:00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걸그룹 파나틱스 소속사가 관계자의 성희롱성 발언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파나틱스, 네이버 V라이브 출연 장면. (사진=네이버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파나틱스 소속사 에프이엔티는 17일 공식 입장을 내고 “지난 7일 방송된 파나틱스 네이버 V라이브 방송 중 현장 진행 스태프의 잘못된 발언에 대해 당사는 심각성을 느끼며 상처를 받았을 멤버들과 팬분들께 먼저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스태프의 잘못된 발언이 어떠한 이유를 막론하고 잘못됐음을 인정하고, 관련된 책임자는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하겠다”며 “다시는 이러한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세심하게 신경 쓰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파나틱스는 지난 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멤버들은 짧은 치마를 입고 소파에 앉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초반 카메라는 멤버들의 상체만 잡았고, 멤버들 역시 편안하게 방송을 진행했다. 이후 카메라가 멤버들의 다리까지 잡기 시작했고, 멤버들은 짧은 치마를 입고 있던 탓에 한 관계자가 건넨 담요와 점퍼 등으로 다리를 가렸다.

그러자 다른 관계자는 “가리면 어떻게 하냐. (다리) 보여주려고 하는 건데 왜 가리냐. 넌 바보냐”라고 말했고, 이 말은 방송을 통해서 그대로 노출됐다. 결국 멤버들은 관계자들 언성이 높아지자 다리를 가렸던 점퍼를 치우고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 영상을 접한 일부 누리꾼들은 소속사 관계자가 멤버들에게 노출을 강요한 것이 아니냐며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다음은 파나틱스 소속사 에프이엔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파나틱스 소속사 에프이엔티입니다.

지난 7일 방송된 파나틱스 네이버 V라이브 방송 중 현장 진행 스태프의 잘못된 발언에 대해 당사는 심각성을 느끼며 그로 인해 상처를 받았을 멤버들과 팬분들께 먼저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라이브 방송 중 발생한 스태프의 잘못된 발언이 어떠한 이유를 막론하고 잘못됐음을 인정하고, 관련된 책임자는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에프이엔티는 향후 다시는 이러한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세심하게 신경 쓰겠습니다.

파나틱스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여러분이 아껴주시는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은 짜릿해
  • 카리나 눈웃음
  • 나는 나비
  • 천산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