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산장' 구혜선 "운동 안했는데 14kg 감량…현재 사랑 중"

  • 등록 2021-02-26 오전 9:05:06

    수정 2021-02-26 오전 9:05:06

‘수미산장’(사진=캡처)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예능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의 게스트 구혜선이 14kg 감량으로 ‘얼짱’ 시대의 미모를 되찾은 뒤 ‘사랑’에 빠진 일상 이야기를 들려줬다. 또 ‘수미산장’ 스태프들을 위해 잘 알려지지 않은 자신의 히트곡을 공개하는 한편, 산장에 특별한 의미를 더하는 작품까지 설치하며 아름다운 흔적을 남겼다.

지난 25일 방송된 ‘수미산장’에서는 구혜선이 산장주인 김수미의 “체중이 좀 빠졌어?”라는 질문에 “운동은 안 했는데, 두 달 만에 14kg 정도 뺐어요”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구혜선은 “한 2년 전까지는 도수 50도짜리 독주를 많이 마셨는데, 일단 술을 끊고 탄수화물을 안 먹으려고 했어요”‘라고 체중 감량 비결을 밝혔다. 그리고 “혼자 독주를 하루에 한 병씩은 마신 것 같아요”라고도 말했다.

김수미는 “독주 좋아하는 사람들이 성격이 급해”라면서도 “괴로워서 마신 거야. 심신에 무슨 변화가 있었겠지”라고 안타까워했다.

이어 구혜선은 가수 연습생을 하다가 ‘얼짱’으로 데뷔하게 된 이야기를 공개하며 “저도 히트곡 있어요”라고 깜짝 공개했다. 구혜선의 히트곡은 달달한 러브송으로 유명한 ‘해피버스데이 투 유’로, 도입부를 들은 박명수와 산장지기들은 “이게 구혜선 씨 노래였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노래를 직접 틀고 스무 살 구혜선의 청량한 목소리를 감상한 박명수는 “상상도 못했어. 왜 이렇게 잘 해?”라며 칭찬에 여념이 없었다.

구혜선은 김수미와 단둘이 티타임을 가지며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해 시선을 모았다. “연애는 늘 행복하죠”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은 구혜선은 “지금 그 사람을 만난다고 보긴 어려워요. 제가 사랑하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김수미가 “그럼 짝사랑이냐”라고 묻자 구혜선은 “짝사랑은 아니지만 상대방도 저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라고 답해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사랑이 없으면 무기력하고, 사랑하는 게 있으면 살 만한 것 같아요”라고 다시 한 번 명언을 남겼다.

저녁이 되자 구혜선은 ‘수미산장’을 위해 붉은 털실을 이리저리 엮어 만든 설치 작품 ‘빨간 거미줄’을 선보였다. 감각적인 작품에 박명수는 “이건 ‘수미산장’이 있는 동안 무기한 전시될 것”이라며 감탄했다. 그 뒤 구혜선은 자신의 사적인 감정을 담은 ‘새로운 연인을 위하여’라는 제목의 영상회를 열어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했다. ‘수미산장’에서의 휴식에 대해 구혜선은 “저한테는 좋아하는 일 하고, 좋아하는 사람 만나는 게 쉼이에요”라고 소감을 남겼다.

‘수미산장’은 KT그룹 방송 채널 사업자인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 드라마 오락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한다. skyTV는 SKY 채널,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스타일 채널 OL!FE, 스포테인먼트 채널 skySports 등의 채널을 운영하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