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행운의 기운이...'오늘의 운세'

  • 등록 2020-04-01 오전 12:07:00

    수정 2020-04-01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4월 1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다른 사람과 경쟁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물리적인 시간도 부족한데 다른 사람과 신경전을 벌이다보면 심리적인 부담까지 떠안게 됩니다. 되도록 타협을 하고 협조를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 시험을 보거나 어딘가에 응모를 할 때 특히 행운이 따릅니다. 온라인 상의 경품 이벤트 같은 데에 참여해보도록 하세요.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는 때는 아닙니다. 그간의 계획을 보완하고 정리하는 시기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양자리 : 무언가를 배우기에 좋은 날입니다. 지금 무언가를 배우고 있는 중이라면 당신의 열정을 쏟아부을 수 있도록 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현재를 되돌아보며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황소자리 : 억지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애쓰면 더더욱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잘 안 풀리는 문제는 조금 옆으로 밀어놓고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더욱 일이 꼬이게 될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 되도록이면 재미있는 사람을 만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머를 통하여 당신에게 활력을 부여하도록 하세요. 의기소침한 채로 집에만 있으면 더욱 의기소침해질 수 있습니다.

△게자리 :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에서 행운의 기운이 다가오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들어오는 행운을 받아들일 수 있는 자세를 갖추고 있어야 하는 날입니다. 기분 전환을 통하여 당신의 에너지를 충전시켜 놓도록 해야 합니다.

△사자자리 : 지금까지 당신이 해오던 일과 다른 방향에서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당신이 처음 가는 곳에서 행운이 따를 수도 있고요. 특이한 분야에서 행운이 따르게 되니 조금은 다른 스타일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처녀자리 : 심리적으로 감상적이고 약간 우울한 기운도 보이는 날입니다. 이러다보니 주변의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싫어지기도 하고요. 조금만 기운을 내어서 일상 생활을 꾸려가야 합니다.

△천칭자리 : 이런 가운데 중간중간 갑자기 한가해져서 어리벙벙해지기도 하는 날입니다. 갑작스럽게 생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이번 하루의 성패가 갈리게 되니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전갈자리 :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기보다는 당신의 스타일을 고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특히 친구들의 생각에 질질 끌려다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조언이 필요하다면 나이 차이가 있는 사람에게서 의견을 구하세요.

△사수자리 :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는 가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소하지만 결정적인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러한 실수를 만회할 전화위복의 기회 또한 있지만 일단은 실수를 하지 않는 것이 우선입니다.

△염소자리 : 자신의 진로를 변경하려거든 오늘을 이용하도록 하세요. 심리적인 불안감은 있지만 당신이 새롭게 추진하는 것들에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과거의 것들을 향한 미련은 버리고 새로운 것에 올인하세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