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대한민국을 낚았다!

  • 등록 2016-10-18 오전 9:17:09

    수정 2016-10-18 오전 9:19:10

아이오아이(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많은 음악 팬들이 낚였다.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신곡 ‘너무너무너무’가 ‘후크송의 최고봉’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이틀째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너무너무너무’는 18일 오전 8시 현재 멜론, 네이버뮤직, 몽키3, 벅스, 소리바다, 엠넷닷컴, 지니 7개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발매 당일인 17일 오전 8개 음악 사이트 차트를 올킬한 데 이어 이틀째도 그 기세가 이어지고 있다.

중독성이 뛰어나다는 평이다. 가사에 빗대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자꾸자꾸자꾸 듣고 있다. 이어폰을 안 끼고 있는 데도 귀에서 맴돌 만큼 노래가 너무 잘나온 듯’이라는 네티즌의 글이 이를 대변한다. ‘주말에 날씨 좋을 때 한강 가서 신나게 놀 때 틀어놓으면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을 거 같다’ ‘유연정, 전소미의 너무너무너무 부분에서 중독돼서 계속 듣는 중’이라는 네티즌도 다수다.

‘너무너무너무’는 아이오아이의 두번째 미니앨범 ‘miss me?’의 타이틀곡이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직접 작곡, 작사, 편곡했다. 박진영이 이제껏 만들었던 곡 중에 가장 빠른 206bpm의 리듬에 현란한 신스 사운드들이 펼쳐지면서 경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곡이다.

특히 아이오아이는 이번 ‘너무너무너무’가 마지막 활동곡이어서 컴백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았다. 이제 막 시작된 ‘너무너무너무’의 인기 행진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지켜볼 일이다.

▶ 관련기사 ◀
☞ 이다해, 中‘상애천사천년2’ 특별출연…한류 이상무
☞ 강신효, SBS '엽기적인 그녀' 합류
☞ '캐리어'·'오해영' 전혜빈, 닮은 듯 다른 그녀
☞ 오지호, KBS2 수목 '오마이금비' 캐스팅.. 사기꾼 아빠로 등장
☞ 컴백 초읽기 B.A.P, 의문의 티저 포스터 공개 "WHO IS X?"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강인아, 무슨 일이야!'
  • 목숨 건 귀환
  • 한고은 각선미
  • 무쏘의 귀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