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예슬X성준 '마담앙트완', 설렘 유발 심리·로코가 온다

  • 등록 2015-12-21 오전 8:18:34

    수정 2015-12-21 오전 8:18:34

마담앙트완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마담 앙트완’의 공식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제작 드라마하우스, 지앤지 프로덕션) 측은 21일 설렘을 유발하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커플 포스터 속 한예슬과 성준은 나란히 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사람들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듯 유리구슬을 손에 든 한예슬의 모습과 의미심장한 표정의 성준의 표정이 인상적이다. 어딘지 모르게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사람은 ‘운명을 모르는 점쟁이, 사랑을 모르는 심리학자를 만나다’라는 포스터의 카피처럼, 예측할 수 없는 심리 밀당 로맨스를 완성해 안방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또 한예슬의 점술카페 ‘마담 앙트완’을 찾은 3명의 남자를 콘셉트로 하고 있는 4인 포스터 속 한예슬은 성준, 정진운, 이주형에게 둘러싸여 활짝 웃고 있다. 하지만 세 남자의 각기 다른 생각에 빠진 듯한 표정이 앞으로 펼쳐질 4인의 색다른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한예슬은 극중 타고난 심리파악의 달인이자 남다른 ‘촉’을 가진 예감 능력으로 사람들의 사연을 척척 꿰뚫어 보며 상처를 치유하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 역을 맡아 기존 ‘로맨틱 코미디’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성준이 연기할 최수현은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소울닥터’(Soul Doctor)라 불리는 최고의 심리학자로 세련된 외모와 부드러운 미소 뒤 냉철한 분석가의 면모를 숨긴‘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사랑하고 싶은 매력을 한껏 드러내온 성준이 이번 ‘마담 앙트완’에서는 얼마나 설득력 높은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가 모인다.

보기만 해도 광대 승천을 유발하는 꽃미소의 주인공인 정진운이 맡은 최승찬은 야구 선수 출신으로 늘 건강하고 빛나는 아우라를 뿜어내는 긍정의 아이콘이자 솔직하고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한 눈에 반하게 만드는 유쾌 발랄 매력의 힐링남 최승찬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정진운은 성준과 한예슬 사이에서 묘한 삼각관계를 형성, 극을 더욱 쫄깃하게 만든 인물로 점쳐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주형은 공부에 있어서는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천재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그야말로 ‘뇌순남’이 되는 꽃미남 원지호를 연기한다. 상대 감정은 아랑곳없이 툭툭 던지는 직설 화법으로 주변 모두를 아연실색케 하는 독특한 캐릭터다. 수현의 심리실험에 참여하게 된 그는 조금씩 사랑을 배워가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이주형은 천재와 허당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뽐내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6년 포문을 여는 가슴 설레는 로맨틱코미디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 분)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 분)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심리로맨틱 코미디다.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 등을 통해 다수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스타 작가 홍진아와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를 ???출한 김윤철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사랑’에 관한 복잡 미묘한 심리들을 위트와 감정의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스토리로 담아내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2016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마담 앙트완’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빠담빠담’ 후속으로 오는 1월 방송예정이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