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교실' 엔딩에 '샤이니와 아이들'이 뜬다

  • 등록 2013-06-17 오전 8:29:21

    수정 2013-06-17 오전 9:03:59

MBC‘여왕의 교실’의 뮤직비디오 OST 촬영 장면.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그룹 샤이니가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여왕의 교실’(극본 김원석, 김은희, 연출 이동윤)에 뜬다.

샤이니는 ‘여왕의 교실 ’뮤직비디오 제작에 주인공으로 나선다. ‘여왕의 교실’ 뮤직비디오는 일본 원작에서도 등장하는 장치. 원작에서는 극중 주인공인 교사가 춤을 추는 등 직접 등장하지만 ‘여왕의 교실’에서는 고현정 대신 샤이니가 그 역할을 대신 하게 됐다. 여기에 더해 ‘여왕의 교실’에 출연 중인 아역 김향기, 천보근, 김새론, 서신애, 이영유와 극중 교사인 최윤영, 리키김이 등장한다.

‘여왕의 교실’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와 OST가 어우러지는 신선한 영상이 담겨질 예정이다. 샤이니가 OST를 부르고, 김향기, 천보근, 김새론, 서신애, 이영유 등 아역배우 11명과 최윤영, 리키김이 음악에 맞춰 밝고 경쾌한 댄스를 선보인다.

샤이니와 ‘여왕의 교실’ 출연진들은 지난 12일 서울 신월동에 위치한 양천 중학교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학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답게 뮤직비디오 장면이 학교 강당에서 진행되는 이례적인 장면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여왕의 교실’ 뮤직 비디오는 오는 20일 각종 인터넷 포털과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또한 ‘여왕의 교실’ 4회부터 드라마 엔딩 부분에 선보인다. 제작사 측은 “최고의 아이돌로 평가받는 샤이니가 참여한 ‘여왕의 교실’ 뮤직비디오가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상승시킬 것으로 전망한다”며 “드라마를 통해 느낀 감동과 재미를 뮤직비디오를 통해 압축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기사 ◀ ☞ '여왕의교실' 고현정과 어깨 나란히 '아역배우 만세' ☞ '소녀시대' 써니, '여왕의 교실' OST 참여 ☞ '여왕의 교실' 고현정, '전광석화' 호신술 연기 '화제' ☞ '여왕의 교실' 고현정 "교육계 미실 기대" ☞ '폭풍 성장' 김새론·서신애, '여왕의 교실' 촬영 모습 공개

▶ 관련포토갤러리 ◀ ☞ `여왕의 교실` 제작발표회 사진 더보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