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신화 신혜성이 ‘소년24 Re:born SEMI FINAL 1차전(이하 ‘소년24 SEMI FINAL’)’에 출연한다.
신혜성은 오는 5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소년24 SEMI FINAL’에 깜짝 출연한다.
‘소년24 SEMI FINAL’은 팬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를 통해 소년24 멤버들의 운명이 결정되는 무대. 소년24 멤버 중 활동팀 9명과 새로운 셔플 유닛을 첫 공개할 예정이다.
신혜성은 지난 해 방송된 Mnet 유닛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24’에 신화 이민우와 함께 단장으로 출연, 오랜 시간 아이돌 그룹 활동을 이어가면서 얻은 노하우를 전수하며 소년들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정신적 지주로서의 역할을 소화해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는 5일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을 선발하는 ‘소년24 SEMI FINAL’에 신혜성이 출연한다. 지난 해 방송 ‘소년24’를 통해 단장으로 참여하면서 가까이서 소년들을 지켜본 신혜성이 기획사가 선정한 활동팀 멤버 1명을 발표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소년24와 신혜성 모두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 간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신화 데뷔 19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