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오늘(4일) '매니페스토 : 데이 원' 발매

  • 등록 2022-07-04 오전 9:56:04

    수정 2022-12-13 오후 3:59:19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6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엔하이픈은 4일 3번째 미니앨범 ‘매니페스토 : 데이 원’(MANIFESTO : DAY 1)을 발매한다. 지난 1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를 낸 이후 6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매니페스토 : 데이 원’은 어른들이 정의한 성공에 의구심을 품게 된 일곱 소년이 ‘더 이상 타인이 시키는 대로 살지 않고, 스스로 답을 찾겠다’고 결심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엔하이픈은 ‘보더’(BORDER)와 ‘디멘션’ 시리즈를 통해 색다른 세계와 연결되면서 마주한 복잡한 감정 속에서 본인들의 소명을 조금씩 깨닫게 되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며 “새 앨범에는 스스로의 의지대로 새로운 미래를 그려가 소년들의 모습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은 시카고 드릴 장르 곡인 ‘퓨처 퍼펙트’(Future Perfect)다. 자신들의 소명을 깨달은 일곱 소년이 또래 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고 선언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엔하이픈은 곡의 전개에 따라 쉴 틈 없이 동선을 바꾸며 다양한 대형을 만들어내는 파워풀한 칼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퓨처 퍼펙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앨범에는 ‘워크 더 라인’(WALK THE LINE), ‘패러독스 인베이전’(ParadoXXX Invasion), ‘TFW’, ‘샤우트 아웃’(SHOUT OUT), ‘포어섀도우’(Foreshadow)까지 총 6곡을 수록했다. 소속사는 “엔하이픈은 앨범 스토리 기획 및 타이틀곡 안무 창작 작업 당시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팀의 색을 녹이려 했다”고 전했다.

엔하이픈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오후 8시에는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되는 컴백쇼를 진행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