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파티키스가 최고였죠"(인터뷰②)

  • 등록 2011-01-25 오전 9:53:14

    수정 2011-01-25 오전 10:02:22

▲ 하지원


[이데일리 SPN 김영환 기자]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은 몇 차례 키스신도 큰 화제를 모았다.

길라임(하지원 분)의 입술에 카푸치노 거품이 묻은 것을 김주원(현빈 분)이 입술로 닦아냈던 `거품키스`, 길라임과 김주원의 영혼이 뒤바뀐 상태에서 나눴던 `벤치키스`, 길라임이 김주원의 파티에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해 열정적으로 나눴던 `파티키스`까지 모두가 명장면이었다. 하지원은 이중 `파티키스`를 가장 기억에 남았던 키스로 꼽았다.

"다 조금씩 느낌이 달라서 전부 기억에 남아요. 그 중에서도 파티키스가 가장 애틋했던 것 같아요. 서로에 대해 마음의 문을 연 후에 한 키스니까요. 더 애틋하고 로맨틱했던 느낌이에요."

하지원은 아울러 이 장면의 뒷이야기도 전했다. 하지원과 현빈은 이 키스신을 촬영한 뒤 함박웃음 짓는 사진이 공개되며 시선을 모았다.

"그 키스신 촬영 때 정말 웃긴 일이 있었어요. 저랑 현빈씨가 키스를 하는데 보조출연자 한 분이 입을 벌리시고, 정말 침을 흘릴듯한 표정으로 저희를 보셨어요.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와 연기자들이 `빵` 터졌죠.(웃음)"

현빈이 촬영 이후 "한 번 더 (키스신 촬영을) 가야한다는데?"라고 농담을 던지자 "야~됐어~"라고 애교(?)를 부리는 하지원의 모습도 화제였다. 이 모습이 연예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되면서 두 사람의 친밀한 관계도 알려졌다.

"애교요? 저는 애교인지 모르겠는데…. 평소에는 더 심해요.(웃음) 그런데 현빈씨가 제가 그러면 이상한 표정으로 쳐다보더라고요.(하지원은 김주원이 월세 30만원짜리 방을 본 뒤 지었던 표정을 지어보였다.) 왜 저런 행동을? 이런 표정이에요.(웃음)"

혹시 현빈과 애정신을 연기하면서 애로사항은 없었을까. 현빈은 동료배우 송혜교와 공식적으로 열애를 하고 있는 상황, 혹 부담감이 없었는지 물었다.

"연기자가 그런 것까지 신경쓰진 않죠. 진짜가 아니라 김주원이고 길라임이잖아요. 그런 것까지 계산하면서 연기하시는 분이 있을까 싶어요."
  (사진=김정욱 기자)

▶ 관련기사 ◀ ☞하지원, `시크릿가든` 길라임룩 쏜다 ☞하지원 "열애설 루머요? 대수롭지 않아요"(인터뷰④) ☞하지원 "탕웨이, `시크릿가든` 다 봤대요"(인터뷰③) ☞하지원 "이 어메이징한 순간 계속됐으면..."(인터뷰①)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