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조2` 이병헌, 칸에 우뚝..`커밍 순? 아쉬워`

  • 등록 2012-05-27 오후 3:51:09

    수정 2012-05-27 오후 3:55:50

▲ 프랑스 칸 칼튼호텔 광고판에 붙은 `지.아이.조2` 포스터.


[칸(프랑스)=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 한류스타 이병헌이 프랑스 칸 해변가에 우뚝 섰다.

제65회 칸 국제영화제가 한창인 프랑스 칸 해변가에 위치한 칼튼호텔에는 이병헌 주연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지.아이.조 2`의 초대형 포스터가 광고판에 걸려 그곳을 지나는 전세계 영화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일부 한국 팬들은 이병헌 사진을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휴대전화를 꺼내 사진을 찍기도 했다.

`지.아이.조2`는 세계 최고의 특수군단인 지.아이.조가 인류를 위협하는 조직 자르탄과 맞서 싸우는 액션 블록버스터. 한류스타 이병헌이 전편에 이어 스톰 섀도우 역할을 맡아 드웨인 존슨, 브루스 윌리스, 애드리앤 팰리키 등 할리우드 톱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

이번 광고는 건물 양쪽에 포스터를 걸어 지.아이.조 군단과 코브라 군단의 극명한 대결구도를 표현했다. 지.아이.조 군단 멤버 브루스 윌리스, 드웨인 존슨, 레이디 제이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도 눈에 띄었다. 코브라 군단 가운데는 유일하게 이병헌이 포함돼 그의 달라진 속편에서의 비중과 할리우드에서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애초 `지.아이.조2`는 오는 6월21일 국내 개봉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최근 제작사인 파라마운트 픽쳐스가 3D 컨버팅 작업 보강 등을 이유로 개봉일을 갑작스럽게 변경해 시리즈를 기다려온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제작사 측이 밝힌 `지.아이.조2`의 미국 개봉일은 내년 3월29일. 이에 따라 한국 개봉 시기도 내년 초로 조정됐다.
▲ 제65회 칸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프랑스 칸 칼튼호텔에 걸린 이병헌 주연의 `지.아이.조2` 광고 포스터.
  ▶ 관련기사 ◀ ☞임상수, 칸에서 `도발`.."韓 재벌 다음은 백인 공격할 것" ☞김윤진, 칸에서 `나는 소중하니까요!` ☞장백지, 장동건과 `위험한 관계`.."결혼하니 더 매력적" ☞`돈의 맛` 임상수 "한국사회의 화두는 돈" ☞[포토]칸 입성 김윤진, 화려한 드레스로 `시선고정` ☞[포토]김윤진, 쏟아지는 플래시 세례..`역시 월드스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태연, '깜찍' 좀비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