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음악 ‘SUMMERIDE’에서 나오는 박재범의 안무 영상을 따라 춤을 추고 인스타그램 릴스(Reels)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릴스는 15~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을 올릴 수 있는 동영상 공유 서비스로, 최근 젊은 MZ세대 사이 인기가 높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세 가지 테마의 릴스 영상 중 한 가지를 선택, 릴스 ‘리믹스하기’ 기능을 이용해 박재범의 댄스를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음악인 SUMMERIDE에 맞춰 따라 추면 된다. 이 후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 태그,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쉐보레는 참여 고객 가운데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1등(1명)에게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클러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 2등(2명)에게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용 저스트댄스 2021, 3등(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모바일 기프트카드, 4등(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교환권이 각각 제공된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 달 박재범과 함께 한 두 번째 트레일블레이저 콜라보 캠페인을 통해 캠페인 타이틀 곡 ‘SUMMERIDE’와 신규 TV CF를 공개한 바 있다. 신규 TV CF는 지금까지 약 230만 뷰를 돌파하며 MZ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SUMMERIDE’ 음원도 출시 하루만에 인기 음원 사이트 멜론, 벅스 등의 차트에 진입하는 등 큰 호평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