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트렌드지, 성공적 데뷔…글로벌 반응 후끈

  • 등록 2022-01-08 오후 2:54:41

    수정 2022-01-08 오후 2:54:41

트렌드지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신인 보이그룹 TRENDZ(트렌드지)가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지난 5일 글로벌 데뷔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미디어의 집중 조명을 받은 TRENDZ(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화제몰이를 시작하고 있다.

TRENDZ는 글로벌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BLUE SET Chapter1. TRACKS’의 전곡 무대를 선사, 강렬하면서 신인다운 패기 넘치는 무대는 글로벌 K-POP(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뛰어난 보컬, 춤선을 자랑한 TRENDZ의 무대에 “기다린 보람이 있다”, “처음으로 좋아하는 그룹이 생겼다”, “TRENDZ가 앞으로 트렌드 자체가 될 거라고 믿는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힘든 순간들을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지만 벗어날 수 없음에서 오는 상실감과 분노를 담은 ‘BLUE SET Chapter1. TRACKS’는 “전곡 모두 좋다”, “오랜 기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라는 평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TNT(Truth&Trust)’를 포함해 ‘Villain’, ‘Trauma’, ‘□(BE MY LOVE)’ 총 4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서는 TRENDZ가 앞으로 써 내려갈 세계관과 함께 이들만의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으며, 멤버들 간 조화로운 보컬, 랩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음원 외에도 ‘TNT’ 뮤직비디오 역시 열띤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TRENDZ의 세계관을 상징하는 파랑새 심벌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려한 영상미로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매끄러운 표정 연기로 불안정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준 TRENDZ는 시시각각 변하는 조명과 장소 속에서 7인 7색의 매력을 발산, 완벽한 비주얼과 함께 부드러운 춤선을 뽐내 새롭게 K-POP 트렌드를 이끌어갈 신예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보컬은 물론, 완벽한 춤선으로 7인 토종 춤꾼의 탄생을 알린 TRENDZ의 화려한 데뷔에 “사랑에 빠졌다”, “데뷔를 기다린 걸 후회하지 않는다”, “눈에 확 들어온다, 엄청난 실력파” 등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으며, 7일 KBS2 ‘뮤직뱅크’에서 폭발적인 데뷔 무대를 마무리한 TRENDZ의 앞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벌써부터 핫한 글로벌 반응을 모으고 있는 TRENDZ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방송을 통해 팬들과 지속적으로 만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