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세리 첫 단독 웹 예능 '쎄리박', 14일 공개…"남자친구 만들 것"

  • 등록 2020-08-14 오전 11:03:22

    수정 2020-08-14 오전 11:03:22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골프 레전드 박세리가 새로운 취미를 찾아 나선다.

쎄리박(사진=스튜디오 룰루랄라)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하는 신규 웹 예능 콘텐트 ‘인생 한 번 쎄리박’(이하 ‘쎄리박’)이 14일 오후 8시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쎄리박’은 골프에 일평생을 쏟아 부었던 ‘골프 레전드’ 박세리가 은퇴 후 새로운 취미를 찾기 위해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는다. 박세리가 선수 시절에 경험해보지 못했던 평범한 문화생활을 하나씩 배워보는 과정을 다룬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하고 거침없는 예능감을 보여준 박세리의 첫 단독 웹 예능 출연인 만큼, ‘쎄리박’에서 공개될 그녀의 새로운 매력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쎄리박’의 관전포인트 역시 시원시원한 입담을 지닌 박세리가 처음 만나는 ‘요즘 세대’들에게 새로운 트렌드를 배우면서 펼쳐나갈 진솔한 소통에 있다. 이에 박세리와 ‘요즘 세대’가 함께 만들어 갈 유쾌한 웃음 시너지 역시 관심이 집중된다. 꾸준히 자기 계발을 이어가는 청춘들을 지원하는 박세리의 든든하고 훈훈한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는 전언이다.

쎄리박(사진=스튜디오 룰루랄라)
또한 박세리는 ‘쎄리박’을 준비하며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기며 남자 친구를 만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는 제작진의 설명이다.

‘쎄리박’ 1화에서는 요즘 청춘들의 운동 트렌드인 ‘러닝크루’에 참여한 박세리의 모습이 공개된다. 박세리는 이번 콘텐트를 통해 처음으로 ‘러닝크루’에 참여했지만, 명불허전 ‘골프 레전드’답게 빠르게 적응해 타고난 운동 신경을 입증했다. 또한 소망했던 ‘남자친구 만들기’ 목표를 잊지 않고 커플들에게 질문 공세를 이어가 웃음을 안겼다.

프로 골퍼가 아니라, 러닝 크루 신입으로 변신한 박세리의 러닝 도전기는 8월 14일 금요일 오후 8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