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선, 서민정, 안재환-정선희...'스타의 신혼생활은 미니홈피를 타고~'

  • 등록 2007-12-06 오후 6:37:31

    수정 2007-12-06 오후 6:42:42

▲ 미니홈피로 신혼생활을 보여주고 있는 김희선, 서민정, 안재환-정선희 부부(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이데일리 SPN 유숙기자] 최근 스타들이 개인 미니홈피에 신혼생활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니홈피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대표적 연예인으로 꼽히는 탤런트 김희선은 지난 10월 결혼 이후 틈틈이 남편과 함께한 셀프카메라 사진을 미니홈피에 올리고 있다.

김희선은 달콤한 신혼 재미를 자랑하듯 침실에서의 다정한 모습과 함께 파마를 하는 장면 등을 공개해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8월 결혼한 서민정은 재미교포 치과의사인 남편을 따라 뉴욕 맨해튼에서 신혼 생활을 즐기며 안부를 궁금해 하는 팬들에게 간간이 소식을 전하고 있다.

서민정은 시댁이 있는 캐나다에서 다시 한번 올린 결혼식, 남편과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이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는 행복한 모습 등을 미니홈피에 담아 팬들을 흐뭇하게 하고 있다.

또 이제 갓 결혼한 안재환-정선희 부부 역시 미니홈피로 신혼의 단꿈을 전파하고 있다.

안재환과 정선희는 유쾌한 커플답게 지난 2일 안재환의 미니홈피에 신혼여행에서의 다정한 사진을 올리며 여권을 분실하는 등 험난했던(?) 여행담을 함께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 관련기사 ◀
☞김희선 신혼집은 명품랜드? 시계 이어 수천만원 상당 명품TV 눈길
☞김희선 미니홈피에 한복사진 공개...폐백, 함 받던 날의 단아함 눈길
☞김희선, 미니홈피에 신혼생활 공개..."울 남편 이제 아무 데도 못 가네. 아자!"
☞[VOD]안재환 정선희 커플 "신혼여행서 반드시 셋 되어 돌아올게요!"
☞[포토]서민정, 캐나다서 두번째 결혼식...미니홈피에 사진 공개

 
▶ 주요기사 ◀
☞천정명, 내년 초 군대간다...'헨젤과 그레텔' 입대 전 마지막 작품
☞김보민 아나운서, "소개팅을 부탁해"...축구선수 미팅 주선 요청 봇물
☞[VOD]인순이가 수화로 전하는 '거위의 꿈'...'감동', '전율'
☞'태사기' 빠진 MBC, 사극 이어 의학드라마 동시 편성 새 승부수
☞할리우드 '최악' '최고'의 브레인 스타는? 린제이 로한 vs 주드 아페토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