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 “박나래 남친 보니 기분 이상했다” 의미심장 발언

  • 등록 2020-12-17 오후 1:01:32

    수정 2020-12-17 오후 1:01:32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갬성캠핑’에서 개그맨 양세찬과 개그우먼 박나래의 끝나지 않은 핑크빛 썸 스토리가 밝혀진다.

박나래, 양세찬 (사진=JTBC ‘갬성캠핑’)
JTBC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은 개그우먼 안영미, 박나래와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배우 박소담이 톱스타 캠핑 친구를 초대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갬성캠핑’ 9회에서는 박나래의 찐 절친 특집으로 배우 윤균상, 개그맨 양세찬, 개그우먼 한윤서가 등장한다.

특히 과거 박나래의 현실 ‘짝사랑 남’이었던 양세찬과 박나래의 달콤살벌한 썸 스토리가 낱낱이 공개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케미 가득한 절친들과의 토크 중 박나래는 과거 양세찬과의 첫 만남에서 그의 이 ‘한 마디’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양세찬은 “처음 듣는다”며 당황한 기색을 내비쳐 의심의 눈초리를 받았다.

이에 박소담, 안영미 등 갬성 멤버들 또한 “나 같아도 좋아하겠다. 반할 만 하다”는 반응을 보여 둘 사이의 여전한 썸을 의심케 했다는 후문이다.

갬성 멤버들이 양세찬과 박나래의 핑크빛 기류를 의심케 한 ‘한 마디’가 무엇일지는 방송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양세찬은 자신을 향한 박나래의 짝사랑이 끝난 후, 박나래의 남자친구를 우연히 마주해 “기분이 이상했다”며 의미심장한 멘트를 발언, 이어지는 뇌파 측정 기계를 통한 진실게임에서도 끝나지 않은 듯한 둘 사이의 묘한 분위기가 펼쳐졌다고 해 설렘 가득한 기대를 모은다.

사랑과 우정 사이를 넘나드는 박나래와 양세찬의 끝나지 않은 썸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나래바 단골인 윤균상, 한윤서의 숨겨진 ‘나래바 폭로전’은 오는 18일 오후 9시에 방송될 JTBC ‘갬성캠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