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주연 잡는 조연 떴다..손병호·황석정·김기방 합류 확정

  • 등록 2015-11-24 오전 8:24:20

    수정 2015-11-24 오전 8:24:20

치즈인더트랩 캐스팅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주연 잡는 조연이 떴다.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 미니시리즈 ‘치즈인더트랩’에 명불허전 신스틸러가 출동한다.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반(半) 사전제작으로 진행돼 고퀄리티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치인트’의 퀄리티를 더욱 높여줄 또 하나의 요소가 공개됐다.

손병호(유정 부 역), 안길강(홍설 부 역), 윤복인(홍설 모 역), 황석정(강교수 역), 김기방(공주용 역) 등 어디에서나 특급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이들이 드라마의 중심을 단단히 잡아줄 것을 예정인 것. 이에 ‘치인트’에선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먼저 유정 부 역의 손병호는 언제나 위엄 있고 포스 넘치는 아버지로 특히 아들 유정 역의 박해진과는 어떤 부자관계로 활약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홍설 부 역의 안길강과 홍설 모 역의 윤복인은 늘 티격태격하는 부모의 모습으로 현실감을 더한다고.

여기에 바로 전작에서 화려한 비주얼과 독특한 말투로 큰 사랑을 받았던 황석정은 모든 학생들의 기피대상 1순위 마녀교수 강교수 역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초배우 김기방은 만년 고시준비생 공주용 역으로 20대 청춘들의 무한 공감을 자극할 전망이다. 이처럼 ‘치인트’에는 매 번 출연하는 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매력과 관록의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들이 모두 모였기에 작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상황.

박해진(유정 역), 김고은(홍설 역), 서강준(백인호 역), 이성경(백인하 역), 남주혁(권은택 역) 등이 출연하는 ‘치즈인더트랩’은 2016년 1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은 짜릿해
  • 카리나 눈웃음
  • 나는 나비
  • 천산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