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3월 5일 공개된 ‘영웅’ 뮤직비디오는 25일 오전 12시 27분경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이는 ‘체리 밤’(Cherry Bomb)에 이은 두 번째 기록으로, NCT 127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또한 NCT 127은 정규 2집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200’에서 5위를 시작으로 10주 차트인을 기록했으며,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20년 연말 결산 리포트’에서 ‘톱 피지컬 앨범’ 부문 6위를 차지함은 물론, 미국 타임지 ‘2020년 K-POP을 대표한 노래’, 영국 메트로 ‘2020 최고의 K-POP 컴백 랭킹’에도 선정되는 등 글로벌한 활약을 펼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