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상담3' 랄랄·김지민, 저세상 텐션 폭발…연애사 大방출

  • 등록 2021-11-13 오후 3:18:29

    수정 2021-11-13 오후 3:18:29

(사진=웹예능 ‘진로상담3’ 영상 캡쳐)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크리에이터 랄랄과 개그우먼 김지민이 미친 텐션으로 ‘진로상담3’을 접수했다.

랄랄과 김지민은 12일(어제) 공개된 웹 예능 ‘진로상담3’에서 MC 하하와 이용진, 게스트 송해나와 함께 저세상 흥으로 영상을 꽉 채웠다.

김지민은 오프닝부터 TMI를 대방출, MC 하하를 당황하게 했다. 그녀는 “‘(술을) 언제 안 마셔?’라고 묻는 게 빠를 정도다. 샤워하고 나와서 캔 따 먹는 그 희열이 너무 좋다”라며 리얼한 토크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김지민은 최악의 연애 일화를 고백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입고 나간 옷을 사진 찍어 보내야 했다는 그녀는 “처음에는 내가 예뻐서 그런 줄 알았다. 근데 속바지가 화두가 되더라. 기념일 날 속바지 천 장을 선물 받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영어, 노래, 개그까지 다 잘하는 다재다능한 랄랄은 개인기 향연으로 MC들과 게스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하의 노래에 맞춰 수준급의 코코더를 연주하는가 하면, 광란의 ‘랄토바이’까지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여기에 김지민까지 ‘랄토바이’에 탑승, 몸을 사리지 않는 두 사람의 열정은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달궜다.

또한 랄랄은 감춰왔던 연애사를 공개, 상대방을 너무 좋아해서 생긴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울분을 토했다. 직업까지 간섭했던 전 남자친구의 만행에 꿈을 포기하고 외국행을 결심했다는 그녀는 이후 완전히 연애관을 바꿨다고 고백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리며 토크에 몰입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남다른 리액션과 텐션으로 ‘진로상담’을 휩쓸었다. 송해나의 분노 유발 연애담에 비방용 언어를 대방출하는가 하면, 소주 한 박스가 걸린 신조어 게임에 진심을 다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이처럼 랄랄과 김지민은 하하와 이용진, 송해나와 고민을 주고받으며 속 시원한 사이다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에피소드까지 대방출하며 현실감 넘치는 옆집 언니의 면모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크리에이터 랄랄과 개그우먼 김지민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