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김영광, 수백명 인파속 과감한 `옷깃잡이 키스`

  • 등록 2013-06-14 오후 2:04:36

    수정 2013-06-14 오후 2:04:36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구하라와 김영광의 옷깃잡이 키스가 공개됐다.

구하라와 김영광은 5부작 씨네 드라마인 ‘시크릿 러브’ 중 ‘열세 번째 버킷리스트’ 편에서 남녀 주인공을 맡았다.

구하라는 말기 암 진단을 받은 뒤 자신만의 버킷리스트를 만들러 하나씩 이행하는 여대생 현정 역을, 김영광은 여행지에서 우연히 구하라와 만나 사랑에 빠지는 준문 역을 맡아 달콤한 로맨스를 그린다.

▲ 구하라와 김영광의 옷깃잡이 키스가 공개됐다. [사진=메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들의 키스신은 지난 9일 경기도 일산 웨스트돔에서 약 3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실제 200여 명이 넘는 시민들 사이에서 키스신을 연출했다.

두 사람은 갑작스럽게 몰려든 인파들 속에서 진행되는 키스신에 촬영 초반 살짝 부끄러움을 드러냈던 상태. 하지만 김규태 감독과 진지한 논의 끝에 다양한 앵글에서의 키스신을 시도하면서 점점 키스신 촬영에 적응했고, 결국 김규태 감독의 ‘OK‘ 컷을 받아냈다.

제작사 메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구하라와 김영광이 극 중 현정과 준문으로 완벽하게 빙의해 달달한 사랑이야기를 표현해냈다”며 “뛰어난 영상미와 연출을 보여준 김규태 감독과 구하라, 김영광이 만들어낼 로맨틱 스토리는 어떤 것일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 러브’는 총 5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옴니버스식 로맨틱 씨네드라마. 박규리, 정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등 카라 다섯 멤버가 각각 러브스토리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5인 5색 매력을 뽐내며 동화적 감성의 이야기들을 흥미롭게 이끌어 나간다.

▶ 관련기사 ◀
☞ 구하라, 日드라마 '갈릴레오' 최종화 카메오 출연
☞ 구하라, '♥+PINK' 핑크빛 사랑 과시?
☞ 구하라, 日 드라마 '갈릴레오' OST 재킷 공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