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언니’ 박세리도 헛스윙? ‘장작패기’ 눈길

  • 등록 2020-12-08 오전 10:01:41

    수정 2020-12-08 오전 10:01:41

‘노는 언니’ 박세리, 한유미, 곽민정 장작패기.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노는 언니’ 박세리, 한유미, 곽민정이 첫 장작패기에 도전한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19회에서는 재료 수확부터 불 피우기, 요리까지 모든 걸 직접 해야 하는 언니들의 삼시세끼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핸드볼계의 천재 센터백 김온아가 합류하여 언니들과 손발을 맞출 뿐만 아니라 요리에 일가견을 보이며 든든한 지원군이 된다.

점심을 만들기 위해 언니들 모두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던 중, 박세리와 곽민정은 불을 피우는 데 필요한 장작이 쌓여 있는 뒷마당으로 향한다.

장작패기 첫 주자로 나선 곽민정이 힘껏 도끼질을 했다. 하지만 쉽게 두 동강이 날 것이란 예상과는 달리 장작이 매우 단단해 웬만한 도끼질로는 갈라지지 않았다. 보다 못한 박세리가 나서보지만 박세리의 도끼질 역시 장작을 가르지 못해 땔감 구하기의 난항을 예고한다.

그러던 중 한유미가 헛스윙 자매 박세리, 곽민정을 발견하고 함께 장작패기에 나선다. 머리까지 질끈 묶은 한유미는 과감하게 장작을 내리찍었고, 전직 배구선수의 힘에 장작이 잘려나갔다. 한 번 감을 잡은 한유미는 힘과 정확도를 높여 도끼질 한 방에 장작을 두 동강 내 이목을 모았다고.

또한 한유미는 저녁으로 도토리묵을 만들기 위해 엄마 전화찬스를 사용한다.

한유미는 어머니의 걱정을 뒤로하고 어머니표 레시피대로 야심차게 묵 만들기에 돌입, 이어 두부 만들기에도 동참한다. 한유미는 두부를 만들기 위해 맷돌을 사용하던 중 또 다른 재능을 발견하며 박세리와 김온아를 놀라게 했다. 과연 그녀의 손에서 탄생 될 도토리묵과 두부는 어떨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삼시세끼 편은 오늘(8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