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부부의 세계' 심은우 '온앤오프'서 고양이 집사·요가강사 일상 공개

  • 등록 2020-05-23 오후 3:54:38

    수정 2020-05-23 오후 3:54:38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오늘(23일) 밤 방송될 tvN ‘온앤오프’에서는 ‘부부의 세계’로 존재감을 알린 배우 심은우의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사진=‘온앤오프’ 방송화면)
이날 방송될 ‘온앤오프’에서는 ‘부부의 세계’에서 박인규(이학주 분)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했던 지선우(김희애 분)의 조력자 민현서 역으로 이름을 알린 심은우가 고양이 집사 및 요가 강사로서의 삶을 보여줄 예정이다.

심은우는 고양이 두 마리를 기르는 집사 라이프부터 배우 외에 또 다른 직업인 요가 강사로 나서는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부부의 세계’에서는 극 중 악연이었던 인규 역의 배우 이학주와 현실에서 누구보다 화기애애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두터운 우정이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OFF의 삶이 멋질 수 있는 배우고 싶다”는 심은우의 OFF 모습들은 이날 본방송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조세호와 김민아는 격정 멜로신 촬영에 나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조세호는 ‘조남지대’의 새 뮤직비디오 흥행을 위해 여주인공 역으로 직접 김민아 섭외에 나서는 것. 이에 김민아는 조세호와의 격정 멜로신을 위한 눈물 연기까지 소화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높인다. 김민아가 함께한 ‘조남지대’의 신곡 ‘바보야 왜그래’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최근 독립한 김민아의 집이 이날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예고 영상 속 집에서 뽀글이를 해먹으며 뮤직비디오 연기 연습에 몰두하는 ‘집순이 김민아’의 모습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 밖에도 성시경은 13년만의 프로필 사진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것을 기념하며 닭 한 마리로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그는 집에서 혼자서 닭 한 마리를 양식과 중식으로 요리해 뚝딱 해치우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히 성시경은 이날 레시피를 두고 “이 요리는 방탄소년단 더하기 엑소 같은 느낌”이라고 소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를 비롯한 출연진은 자신의 일상을 찍어온 사적 다큐를 한자리에서 보며 이야기를 나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tvN에서 방송한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