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라이프' 김호중 살빠진 이유? "스케줄이 운동"→영기·안성훈 절친 케미

  • 등록 2020-07-02 오전 10:03:05

    수정 2020-07-02 오전 10:03:05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과 영기, 안성훈이 ‘퍼펙트 라이프’에서 특출난 입담과 존재감, 한 집안 룸메이트다운 케미를 과시했다.

(사진=‘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지난 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트롯가수 신성의 절친으로 영기가 패널, 김호중과 안성훈은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다.

세 사람은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의 추억들을 하나둘씩 꺼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들은 예능 꿈나무인 신성에게 예능 대세가 될 수 있는 꿀팁을 전수하는가 하면, 손발이 착착 맞는 삼형제 호흡을 선사해 넘치는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신성은 예산에서 직접 운전해 서울에 올라왔다. 그는 서울에서 김호중, 영기, 안성훈과 식사를 함께했다.

‘미스터트롯’ 이후 첫 회동이라는 네 사람은 그동안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김호중은 신성에게 “‘미스터트롯’ 전에도 형을 많이 봤다. 사실 경연에서 ‘빈지게’를 하고 싶었는데 형이 불렀다”고 털어놨다.

이에 신성은 “어쩐지 작가님이 다른 곡하라고 하더라”면서 농담을 던졌고, 김호중은 “나한테도 다른 곡을 하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경연에서 김호중은 ‘내 인생에 태클을 걸지마’를 열창했고 당시 심사위원에게 극찬을 받았다.말이 나온 김에 신성은 ‘빈지게’를 불러 달라고 요청했고 김호중은 망설임 없이 특유의 동굴 성량으로 ‘빈 지게’를 불러 환호를 받았다.

신성은 함께 살고 있는 김호중, 영기, 안성훈에게 부러움을 드러냈다. “음식은 어떻게 먹느냐?”는 신성의 질문에 안성훈은 “워낙 팬들이 보내주시는 게 많아서 그냥 데워먹는다”고 답했다. 이어 영기는 “냉장고가 두 개다. 거의 호중이 거”라고 말했다. 냉장고 지분율이 높은 김호중은 “거의 마른반찬이고, 김치가 많다”고 증언했다.

“호중이가 최근 살이 빠진 것 같다”는 신성의 말에 영기는 “호중이는 스케줄이 운동”이라며 바쁜 그의 스케줄을 대변했다. 김호중은 “밥을 좋아했다. 국 찌개 없으면 안 먹었다. 그런데 형들이 다이어트를 많이 도와줬다”며 함께 사는 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영기는 “호중이가 밤늦게 들어와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하면 우리가 막았다. 차라리 밥을 먹으라고 했다”면서 “호중이가 정말 바쁘다. 4시간도 못 잔다. 주방일을 전혀 모른다. 어떻게 할 줄 몰라서, 배고프면 라면을 생각한다. 그래서 해준다. 다 먹고 바깥양반인 호중이는 자고 성훈이가 치운다”며 철저하게 분업화된 시스템을 이야기했다.

처음 건강검진을 앞두고 걱정하는 신성에게 김호중은 “나도 30세에 처음 건강검진을 받았다. 걱정 말고 받아라. 나는 아무것도 없었다”며 그를 안심시켰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